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패션디자인과정 이성동 겸임 브랜드 X HOT스타 콜라보 작업 모음

패션디자인과정 이성동 겸임 브랜드 X HOT스타 콜라보 작업 모음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에서는 본인의 패션 브랜드를 운영하면서 패션 현업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패션디자이너 교강사진이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특히, 서울패션위크, 뉴욕패션위크 등에 참가하며 국내외에서 크게 인정을 받고 있는 패션디자이너인데요, 오늘은 패션 브랜드 '얼킨'의 디렉터이자 디자이너인 이성동 겸임의 스타들과 현업한 활동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2021 뉴욕패션위크에서는 방탄소년단의 동생 그룹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빅히트 소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멤버 연준이 모델로 참여했습니다. 2021 F/W 컬렉션은 '도축'을 주제로 자연을 무분별하게 소비하는 인간 소비에 대한 고찰을 담았는데요, 연준 뿐 아니라 가수 비비도 이번 쇼에 참여하면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최근에는 역주행의 신화를 보여준 브레이브걸즈와도 협업을 진행했습니다.

가수 제이미의 디지털 싱글 '아폴로11'의 발매와 동시에 진행된 협업을 통해서 패션 브랜드 얼킨의 컬렉션 라인인 LSD 특유의 하이엔드, 하이브리드한 컨셉과 제이미의 몽환적인 앨범 컨셉이 잘 어우러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제이미와의 협업은 '아폴로11'의 테마를 모티브로 디자인 되었답니다.

 

패션 브랜드 '얼킨'은 업사이클링 패션을 추구하며 해체와 재구성, 하이브리드한 감성을 통해 매 시즌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은유적으로 패션에 녹인 컬렉션을 선보이면서 예술과 패션의 상생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아티스트와의 협업은 물론, 얼킨을 찾아 입는 연예인들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수지, 태민, ITZY, 현아 등 많은 연예인들이 착용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