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패션디자인계열 이성동 겸임 브랜드 '얼킨', '서울패션위크' 참가

패션디자인계열 이성동 겸임 브랜드 '얼킨', '서울패션위크' 참가

국내 대표 패션 행사로 꼽히는 '서울패션위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에 비대면 디지털로 열릴 예정입니다. 그간의 정형화된 무대에서 벗어나 서울의 다양한 장소를 런웨이로 활용하는 시도를 통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서울예술실용저눈학교 패션예술계열 겸임이자 패션 브랜드 '얼킨'의 이성동 디자이너가 22일,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할 예정인데요, 자세한 내용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2일부터 27일까지 6일간 '2021 2021 F/W 서울패션위크를 비대면 디지털로 개최됩니다. 이번 서울패션위크는 코로나19로 달라진 언택트 환경에 적응하는 서울패션위크로서의 새로운 행보를 보여주고하 하는 포부가 느껴지는데요, 가장 눈에 띄이는 점음 국내 최대 규모 국립 박물관과 미술관 내부가 런웨이 무대로 사용됐다는 점입니다. 또한, 선유도공원, 마포, 이촌, 뚝섬, 광나루 한강지구 등과 같은 서울의 매력적인 장소들도 런웨이로 변신할 예정이랍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의 이성동 겸임은 본인의 브랜드 '얼킨'을 운영하고 있는 패션 디자이너입니다. 이성동 디자이너는 매해 서울패션위크, 뉴욕패션위크 등에 참가하면서 패션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얼킨은 매 시즌 다양한 사회적 이슈를 주제로 예술 기법과 표현방식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하고 실험적인 실루엣과 디테일을 선보이며, 이를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웨어러블(Wearable)한 감성을 더하여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면서 대중과 예술의 간극을 줄이고 있습니다. 이성동 겸임의 '얼킨' 패션쇼는 22일 오후 5시 서울패션위크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네이버 TV, tvND, TVING 등의 채널을 통해 송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