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패션디자인과정 겸임 이성동 디자이너 브랜드 ‘얼킨’, 서울패션위크 서울 컬렉션 참가 소식

패션디자인과정 겸임 이성동 디자이너 브랜드 ‘얼킨’, 서울패션위크 서울 컬렉션 참가 소식

이번 2021 F/W 서울패션위크는 국립중앙박물관의 삼국시대 유물과 국보 83호 반가사유상, 국립현대미술관전시공간의 소장 작품을 배경으로 삼은 패션쇼가 유튜브 등을 통해 전 세계에 중계될 예정입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의 겸임이자 패션 브랜드 얼킨의 이성동 디자이너는 매해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하면서 패션 업계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2021 F/W 서울패션위크 서울컬렉션에 참가할 예정이랍니다!

 

얼킨은 아티스트의 라이프스타일과 표현방식 등의 예술 문화를 기반으로 디자인을 진행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입니다. 얼킨은 신진 아티스트들의 작업을 소스로 예술성을 갖춘 트랜드를 추구합니다. 얼킨의 컬렉션 라벨은 패션에 예술문화의 감성을 녹여낸 하이엔드 캐주얼 라인인데요, 매 시즌 다양한 사회적 이슈를 주제로 예술 기법과 표현방식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하고 실험적인 실루엣과 디테일을 선보이며, 이를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웨어러블(Wearable)한 감성을 더하여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꾸준히 유명 연예인들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가수 제이미, TXT 연준, 비비 등과 함께 작업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2021 F/W 서울패션위크는 22일부터 서울패션위크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네이버 TV, tvND, TVING 등의 채널을 통해 관람할 수 있습니다. 패션디자인과정 이성동 겸임의 브랜드 얼킨은 오는 23일 오후 5시에 쇼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시청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