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방송공연영상계열

잘노는 무용예술계열로 컴온!


여기저기 헤매지 말고 잘 노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무용예술계열로 와야하는 이유! 끼 많은 학생들을 지원해주는 학교와 명품 댄서들이 직강하기 때문인데요. 무용예술계열를 알아보고 있다면, 제대로 놀 줄 하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를 알아보세요!


1. 흥 넘치는 무용예술계열

600명이 수용 가능한 교내 아트홀에서 매년 진행되는 장르별 댄스베틀대회 출전으로 재학생 다수가 수상을 하고 있답니다. 락킹, 하우스, 크럼프, 왁킹, 팝핀, 힙합 등 장르별로 댄스베틀대회에 열리고 있으며 모두 교내 A동 아트홀에서 열려 본교 재학생들은 전국에 있는 수많은 댄서들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대회에서 수상을 하면 장학금 혜택이 주어진다는 것!


2. 끼 넘치는 무용예술계열

연예인 데뷔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도 있는데요. 학교에서는 이런 학생들을 지원해주기 위해 JYP, 미스틱, 스타쉽 등 대형 기획사 단독 오디션으로 기획사 소속 연습생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오디션 준비 특별반을 만들어서 학생들이 오디션에 선보일 안무와 노래 등을 미리 교강사진과 셋팅하는 특별 특강까지 진행되고 있답니다.


3. 열정 넘치는 무용예술계열

요즘 유튜브가 대세인거 다들 아시죠? 개인별 유튜브 활동 지원을 위한 댄스 촬영도 학교에서는 지원해주고 있는데요. 본교에 있는 방송영상계열 친구들과의 콜라보로 자신의 댄스 영상을 촬영해 유튜브에 올릴 수 있도록 편집을 해주고 있으며 더 나아가 영상 촬영. 제작, 기획 등을 배울 수 있는 기자단 동아리도 운영하고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댄서로 활동할 때 필요한 프로필 사진 촬영도 무료로 지원!


4. 실력 넘치는 무용예술계열

장르별 교강사진만 30여명이 있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최고의 장점을 꼽자면 바로 소수 정예를 원칙으로 한 반 편성과 장르별 교강사진이 담임제로 반을 운영해 학생들을 밀착지도 한다는 것인데요. 학생들은 자신의 실력을 꾸준하게 키워 졸업할 때는 댄서의 역량을 발휘하고 있답니다.



2020학년도 무용예술계열

신입생 모집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