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2023 FW 서울패션위크 트레이드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제이초이 최정수 겸임 참여

2023 FW 서울패션위크 트레이드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제이초이 최정수 겸임 참여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계열 겸임이자 패션 브랜드 제이초이 대표 최정수가 2023 FW 서울패션위크 트레이드쇼에 참가한다.

 

서울시가 주관하는 글로벌 패션 비지니스 이벤트 트레이드쇼는 서울패션위크(SFW)와 함께 SS/FW 시즌 년 2 3, 9월에 진행된다. 국내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와 해외 바이어들과의 직접적인 매칭을 통해 글로벌 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하고 차세대 디자이너 브랜드의 발굴, 육성을 통해 '아시아 패션의 허브도시 서울'의 입지를 견고히 해나가고 있다.

 

패션디자이너 최정수는 뉴욕 파슨스에서 패션디자인을 전공했고 이후 중국, 프랑스, 홍콩 등을 넘나들며 패션쇼를 선보였다. 서울패션위크 SS21 Generation Next 선정 된 이후 지속적으로 K패션을 알리고 있다.

제이초이(JCHOI)는 클래식과 컨템포러리, 컨셉과 리얼리티, 대중과 디자이너 사이의 양극단 사이의 스펙트럼 안에서 접점을 찾아 나간다. 건축, 사물, 회화 등의 다양한 주제들을 기하학적 해석을 한 뒤, 고유의 특성들을 도식화하여 점, , 면으로 단순화 시켜 디자인을 완성하며 매년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현재 최정수 패션디자이너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계열 겸임으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으며 패션디자이너의 실무와 브랜드 론칭을 위한 기반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최정수 패션디자이너는 패션브랜드를 론칭하기 위해 많은 시행착오를 거쳤다. 내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브랜드 론칭을 위한 마케팅, 유통, 판매 등에 대한 실무를 지도하고 있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장에 대한 이해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에 위치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계열은 제이초이 대표 최정수를 비롯해 얼킨 대표 이성동, 아브드레브 대표 천자영, 스튜디오성 대표 이성훈이 지도하고 있다. 비실기 전형으로 모집이 진행되며 졸업생이 떠그클럽, 쥴하우스, 러브이즈올 등 패션브랜드 론칭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며 패션전문학교로 인정받고 있다. 자세한 모집 요강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