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뷰티예술계열 입학은 곰손, 졸업은 금손! 2020학년도 신입생 모집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2020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 입학은 곰손이라도 졸업할 때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이 되는 법!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전문성있는 스타 교강사진이 학생들을 지도해 우수한 인재로 양성하는데요. 본교만의 특장점을 알아볼까요?


1. 스타 교강사진의 직강

이나영, 송혜교, 전지현 등 국내 최고의 여배우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손대식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직접 배울 수 있는 학교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뿐! 이밖에도 영화 곡성, 부산행, 아가씨 등 굵직 굵직한 영화에서 특수분장을 담당하신 최주형 교강사님, 다수의 네일샵과 헤어샵을 운영하시는 교강사진들이 매주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답니다.


2. 실습중심으로 현장감 넘치는 수업

메이크업, 헤어, 방송스타일링, 네일, 피부미용 등 전공별 강의실에서 실습 중심으로 진행되는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이론보다는 실습 중심으로 학생들이 현장에서 바로 일을 할 수 있도록 취업을 위한 뷰티예술계열만의 명품 지도 법!


3. 국가자격증 취득 특별반 무료 운영

방학 중 국가자격증 특별반을 무료로 운영해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이 별도의 시간과 돈을 투자하지 않아도 충분히 전공별 관련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강비가 모두 무료이기 때문에 학생들은 자격증 취득을 위해 별도의 투자를 할 필요가 없다는 겄!


4. 매년 총 50여명의 학생 대회 수상

본교 뷰티예술계열 재학생들은 국제뷰티아티스트 엑스포,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 서울인터네셔널 네일 페스티벌 등 각종 대회에서 대상, 최우수상을 휩쓸며 대외적으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답니다.


5. MBC 방송국 스타일리스트팀 취업

MBC의상팀, 분장팀 등 재학생 10여명이 졸업 후 바로 취업에 성공하며 활발한 활동 중에 있는데요. 방송국이 먼저 알아본 학생들의 뛰어난 실무 역량으로 방송국 취업 전문학교라는 타이틀이 붙었을 정도랍니다.


6. 취업난을 빗겨가는 전공별 취업 성공

베니피트, 디올, 바비브라운 등 명품 브랜드 소속 메이크업 아티스트 취업 / 압구정 청담에 위치한 네일샵 및 헤어샵 취업 다수 성공으로 뷰티예술계열는 취업난을 빗겨간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