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패션예술계열 더갱 패션쇼 관람기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 학생들이 서울패션위크에 떴다!! 학생들이 단체관람을 진행한 패션브랜드 더갱!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패션예술계열 학생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패션위크 관람 및 스텝 참여 등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지난번 스텝 참여로 분주했던 학생들이 이제는 관람을 하러 DDP를 다시 찾았답니다. 



더갱 패션쇼를 찾은 이 분은!! 모델 이혜정! 바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교강사님이시기도 하죠? 이성동 등 다양한 패션예술계열 교강사님이 서울패션위크에서 패션쇼를 열고 교강사님을 패션쇼에서도 만나고! 정말 현업에서 활동하는 교강사진이다보니 현장에서 마주치는 일이 참 많다는 것!



후광이 반짝반짝!

패션쇼에서 만나니 더 반가웠다는 :D



러블리즈 케이, 이미주, 박한별, 제아 등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였는데요. 패션예술계열 학생들은 이 날 학교의 지원을 통해 VIP 뒷 줄, 그러니까 아주 아주 좋은 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었답니다 :D 연예인도 만나고 모델과 함께 백스테이지에서 스텝 일도 하니 서울패션위크는 정말 학생들에게 신나는 시즌이 아닐 수 없다는!



이 날 일부 패션예술계열 학생들은

여전히 백스테이지에서

열심이 스텝으로 활동했답니다.



이어서 시작된 더갱 패션쇼. 더갱은 강기옥 디자이너의 두 딸이 만든 ‘키옥’의 런웨이 컬렉션 브랜드랍니다. 양면성과 양극성을 시즌 컨셉으로 과감한 반전, 이질적 소재 매칭 등 세련되고 다이나믹한 표현으로 다음시즌이 기대되었는데요. 패션예술계열 학생들이 더 갱 패션쇼를 보면서 현장의 다양한 일을 배우고 트랜드한 패션의 흐름을 느낄 수 있어 도움이 되었을 것! 이번 경험을 바탕으로 더 멋진 디자인을 보여주기를 기대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