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패션예술계열 제이초이 디자이너 최정수 겸임 하이서울패션쇼 참가

패션예술계열 제이초이 디자이너 최정수 겸임 하이서울패션쇼 참가





본교 패션예술계열에서는 대한민국 톱 스타일리스트 '슈스스' 한혜연 겸임, 브랜드 '얼킨' 이성동 디자이너, '분더캄머' 신혜영 디자이너, '제이초이' 최정수 디자이너 등 최고의 패션 전문가가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특히, 디자이너 겸임께서는 패션쇼에 참가하시며 현업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계신답니다. 최근에는 패션 브랜드 '제이초이'를 이끌고 계시는 디자이너 최정수 겸임의 '하이서울패션쇼'에 참가하셨습니다.





패션 브랜드 '제이초이'는 패션 스타트업 플랫폼 이파로 (EFARO)와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미 하이서울패션쇼에 참가하여 패션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습니다. 클래식과 컨템포러리, 콘셉트와 리얼리티, 대중과 디자이너 사이의 간극을 안에서 접점을 찾아가는 제이초이는 건축, 회화, 사물 등의 다양한 주제들을 기하학적으로 풀어내고 있는 주목받는 시진 디자이너 브랜드입니다.





최정수 디자이너는 패션쇼 시작에 앞서 완벽한 패션쇼를 위하여 모델, 무대, 의상 등 모든 파트를 직접 확인 또 확인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이번 제이초이 패션쇼에서는 본교 모델연기계열 이유빈 학생 또한 활약하며 더욱 무대를 빛내주었습니다.


제이초이 최정수 디자이너는 세계 3대 패션스쿨인 '파슨스'를 졸업하였으며, 전문 패션 디자이너로서 본인의 브랜드를 운영하며 패션 업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계시면서 계속해서 패션을 연구하고 계십니다. 이번 하이서울패션쇼에서도 국내외 패션 업계 관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패션쇼를 마쳤습니다. 앞으로도 최정수 디자이너의 눈부신 활약을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