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서울예술전문학교, 길림예술대학 상호교류 협약(MOU) 체결


 

                                                <사진: 왼쪽_ 서울예술전문학교 '권혁중 학장'/ 오론쪽_ 길림예술대학 유행음악학원 '손대봉 원장'>

서울예술전문학교 신관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상호교류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문화예술과 관련한 교육 프로그램 및 교수 상호교류, 정보교환 등의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한국과 중국을 대표하는 기관으로써 문화교류 활성화를 위한 문화사업을 공동 추진하기로 하였다. 뿐만 아니라 학생 교류를 통해 취업정보 제공 및 알선 등의 학생 관리체계에 대해서도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번 협약식에는 서울예술전문학교 김용달 이사장(전 한국인력산업공단 이사장)과 권혁중 학장, 길림예술대학 유행음악학원 손대봉 원장과 김진수 교수가 참석하였다.

서울예술전문학교와 협약을 체결한 길림예술대학은 중국 내 유명 예술대학으로써, 중국에서 불고 있는 한류열풍에 신속하게 대처하며 중국 문화예술분야 전문가 양성에 앞장서고 있는 교육기관이다.

 
길림예술대학과 협약을 체결한 서울예술전문학교는 39년 전통의 문화예술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과학기술부 인정 2년제 학점은행 학사학위 교육기관으로써 방송연예, 실용음악, 호텔조리, 뷰티예술, 패션디자인, 보석예술, IT, 공연영상과 관련된 8개 학부가 개설되어 운영되고 있다.
 

내용 출처 : etnews.com/전자신문 김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