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방송공연영상계열

서예전 연극영화과, 임대호 교수의 방송연기실습!

 서예전 연극영화과, 임대호 교수의 방송연기실습!

 

 

 

 

 

 

서예전 연극영화과 수업 시간입니다. 오늘의 수업은 임대호 교수의 방송연기실습인데요, 연기 연습 겸 오디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방송연기를 실습해 보는 시간을 갖기로 했습니다. 독백 연기는 본인이 평소 소화하고 싶었던 대본을 준비해 오기로! 물론 대본을 준비하지 못한 연극영화과 학생들은 임대호 교수에게 따끔한 충고 한마디씩 듣고! ; ) 독백 연기를 준비해 온 연극영화과 학생들은 순서대로 연기 실습에 들어갔습니다. : ) 서예전 연극영화과 학생들의 연기수업! 여러분도 함께 보실까요?

 

 

 

 

 

 

 

수업 시작! 준비해온 독백 대본을 다시금 확인하는 연극영화과 학생들. 막상 많은 동기들 앞에서 연기를 하려니 심장이 두근두근 떨리나봅니다. 하지만 배우에게 무대는 공포의 대상이 아니다! 서예전 연극영화과 임대호 교수는 이렇게 사람들 앞에서 연기하는 것에 두려움을 갖지 말라고 조언했습니다. 해서 독백연기를 1:1로 레슨받을 수 있는 기회 또한 자원하는 사람들부터 시작하기로! 곧이어 연극영화과 학생들의 독백연기가 시작됐습니다. 분주하게 움직이던 소리도 없어졌네요. 조요~~용한 분위기에서 연기가 시작됐습니다.

 

 

 

 

 

 

서예전 연극영화과 학생들의 집중력에 깜짝 놀랐습니다. 눈물연기는 기본. 본인이 그간 연습하며 쌓아왔던 감정을 임대호 교수 앞에서 쏟아내 보이는 학생들. 연습의 결과이기도 하지만 연극영화과 학생들의 놀라운 재능에도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고 싶었답니다. 이번 독백 대본을 선정하는 조건은 `나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대사` 그리고 `기존에 있는 대사` 혹은 `자신이 쓴 대사`였습니다. 또 임대호 교수는 오디션을 위해 성인연기를 준비하는 게 좋다고 조언했습니다. 학생연기를 준비해 온 서예전 연극영화과 학생들에겐 또 다른 대본을 선정해 보라고 권유하셨죠. 이렇게 스타 교수님께 오디션 현장에서 필요한 대본 tip도 얻고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대본 또한 점검받을 수 있는 기회! 서예전 연극영화과 학생이라면 임대호 교수의 수업! 누구나 듣고 싶을 수 밖에 없겠네요!

 

 

 

 

 

 

서예전 연극영화과 학생들의 연기는 계속됐습니다.

 

 

 

 

 

 

그리고 임대호 교수는 처음부터 끝까지 서예전 연극영화과 학생들의 대사 한마디 한마디에 집중을 쏟았습니다. 독백대본의 경우 대사가 길기 때문에 감정 하나로만 끌고 가기 어렵다며 무난한 연기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액센트를 고민해 봐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감정을 컨트롤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정말 연기란 하면 할 수록 어렵고 깊이 있는 장르인 것 같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오늘 임대호 교수님이 하나하나 체크해 주신 연기 노하우! 잊지 말고 노트에 적어 다음시간에 더 발전된 모습으로 만날 수 있길 바라요!  

 

 

 

 

 

 

이처럼 서예전 연극영화과에서는 현장에 있는 스타배우들이 교수진으로 재직중에 있습니다. 이는 방송, 영화, 연극,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에서 필요한 연기가 무엇인지 1:1로! 그리고 전문적으로! 교육받을 수 있는 기회랍니다. 또한 연기를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어 자신의 연기 실력 또한 향상시킬 수 있다는 점! 무엇보다 1:1 레슨이기 때문에 자신의 연기 단점 및 고민들을 매 수업마다 멘토링받을 수 있습니다! 서예전 연극영화과에서 진짜! 수업 받고! 배우로 데뷔할 수 있길 바라요! 또 대형기획사들과 단독 오디션 기회 + 영화 단독 오디션 기회가 학기마다 제공되고 있습니다! 서예전 연극영화과에서 여러분의 꿈을 이루세요!

 

 

 

 

 

▼서예전 연극영화과 1:1레슨 받을 수 있는 스타교수는 또 누구? CLICK해서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