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패션과정, 스튜디오성 대표 이성훈 교강사 수업 현장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과정 이성훈 교강사의 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이성훈 교강사는 스튜디오성 대표로 자신의 브랜드를 이끌며 현업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해외 베르소에서 여성복을 전공한 후 프랑스 파리 컬렉션 브랜드 안드레아 크루즈에서 일하며 많은 경험을 쌓았습니다. 이후 자신의 브랜드 '스튜디오성'을 론칭하고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하면서 패션 디자이너이자 CEO로 활발한 활동 중에 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과정은 자신의 브랜드를 론칭하며 해외 유학에 대한 노하우가 있는 교강사의 수업을 이번 학기 부터 제공하고 있답니다.

 

 

이번 수업에서는 크로키를 진행해보고 패션에 대한 아이디어와 구상을 시연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패션 크로키는 옷을 만들기 전에 간단하게 스케치를 통해 패션의 무드와 디자인을 계획하는 것을 말합니다. 먼저 스케치의 기본이 되는 모델 형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드레스, 스커트, 블라우스 등 큰 카테고리를 정하고 그려나가는 것이랍니다. 크로키를 그리는 훈련이 빠르고 정황할수록 작업에 다양한 아이디어를 적용해 볼 수 있답니다.

 

 

학생들을 1:1로 지도하시면서 꼼꼼하게 진행사항을 체크해주신 이성훈 교강사. 오전 수업이라 정신없는 와중에도 학생들의 개별 피드백은 물론 잘한 학생들 확인하고 학생들이 이를 보고 배울 수 있도록 공유해 주시는 등 적극적으로 학생들과 소통하며 수업을 이끌고 계신답니다. 다음에는 스튜디오성 대표 이성훈 교강사의 인터뷰로 돌아올게요!

 

 

http://www.sart.ac.kr/new/division/new_view?uid=i_00000026&idx=40712 

 

중간고사 기간 ★ 학생들의 일상을 털어보자

끝이 다른 시작, 실습 중심 수업, 분야별 전문 스타 교강사진, 수능 내신 미반영, 인서울 2년제, 대형 기획사 오디션

www.sart.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