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디자인계열

시각디자인과정, 게임 원화가와 게임 일러스트레이터 최강 교강사진

게임 원화가, 게임 일러스트레이터, 게임 그래픽 디자이너 등을 꿈꾸고 있다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디자인예술계열에서 게임 일러스트레이션과정을 알아보세요! 아이온, 넷마블, 넥슨, 엔씨소프트 등 국내 최정상 게임 회사에서 일러스트레이터로 오래 근무하신 교강사들이 학생들을 직접 지도하고 있답니다. 오늘은 디자인예술계열 교강사들의 이력과 함께 어떻게 수업이 이루어지고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게임일러스트레이션과정을 지도해 주시고 계시는 디자인예술계열 교강사님은 세 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임찬양, 곽소영, 윤현정 교강사님인데요. 엔씨소프트, 넷마블 등에서 오래 근무하셨으며 현업에서 활동을 하시며 학생들을 지도해 주시기 때문에 확실히 실무에 맞춰진 커리큘럼으로 수업을 이끌어주시고 있답니다.

특히나 최근 게임 회사에서는 모바일 플랫폼의 성장으로 게임 시장이 더 확대되면서 취업 전망도 굉장히 좋기 때문에 수험생들에게 비전이 높은 전공으로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학교의 경우 학원과 달리 단편적인 테크닉을 배우는 것이 아닌 체계적으로 2년 동안 게임의 전체적인 구성과 그래픽 디자인 실력을 갖출 수 있도록 성장시켜 주기 때문에 학생들의 만족도도 높습니다.

특히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디자인예술계열의 경우 강의실 전면에 액정 태블릿을 설치해 최신식 기자재를 활용한 수업 구성으로 원활한 학습 활동을 돕고 있는데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수업이 일부 어려워졌지만 본교의 경우 계열 카페에서 학생들이 과제물을 업로드하고 교강사님들이 매일 작품에 대한 피드백을 주며 최대한 효과적으로 학생들의 그림 실력을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등하교 시간이 줄어든 만큼 오히려 더 작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꼼꼼한 피드백과 과제물 체크가 이루어지고 있으니 이번 학기가 끝난 이후 학생들의 더 높아진 실력을 느낄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기대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