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방송공연영상계열

방송영상과정 영상 공모전 시상식 성료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방송영상과정에서 진행한 '반려동물 영상 공모전'에 대한 시상식이 지난 18일 A동 소회의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세 달간 진행한 영상공모전에서 다수의 학생들이 참여를 했으며 내부 심사를 통해 완성도 높은 작품들을 선정해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이번 공모전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학생들이 자신의 반려동물과 관련된 이야기를 영상으로 풀어내는 것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나눈 추억, 반려동물의 장기 등 자유로운 주제를 선정에 영상으로 제작해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방송영상계열 임성규 전임은 "고등학생들은 테크닉이 우수한 것은 아니지만 사물을 바라보는 색다른 시각을 가지고 있다"며 "학생들의 참신한 시각과 서툴지만 장면 장면을 영상으로 담아내는 잠재적 역량을 알아볼 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방송영상과정 공모전 수상자를 위해 소정의 상품과 상장이 전달되었는데요, 시상식이 끝난 후 학생들은 방송영상게열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대입 준비를 위한 노하우 등을 임성규 전임과 직접 이야기 나누며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도 주어졌습니다. 막연하게 영상에 관심이 있었지만 그 동안은 잘 알지 못했던 영상 분야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도움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수상을 한 송다원 학생은 "아무래도 고등학교 선생님들보다 취업이나 방송국에 대한 정보를 더 많이 알고 계셔서 새롭고 유익한 정보를 들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 열심히 노력해 더 좋은 영상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아래 수상자의 영상을 살-짝 공개해볼게요! 반려견 장군이와 함께 한 추억을 담은 영상인데요. 시간이 흐르면서 반려견이 변하는 모습에 대한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영상이랍니다. 아래 유튜브에서 만나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bPztg9OHxLA&feature=emb_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