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패션디자인과정 졸업패션쇼를 위한 도록 촬영 현장 공개!

패션디자인과정 졸업패션쇼를 위한 도록 촬영 현장 공개!

 

 

지난 수요일, 강남 어느 스튜디오에서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 학생들의 졸업 패션쇼 도록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우선 도록이란 무엇인지 간단히 설명 드릴게요! 도록은 전시하는 내용을 그림이나 사진으로 엮은 목록을 말하는데요, 2년간 학교에서 배운 실력과 본인의 땀과 노력이 담긴 작품을 촬영하여 사진으로 도록에 담아내는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본교 패션디자인과정은 11월 22일에 졸업 패션쇼를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도록 촬영 현장을 함께 보실까요? 

 

 

 

 

이번 졸업패션쇼 총 디렉터는 패션 브랜드 '제이초이'의 대표이자 디자이너 최정수 겸임이 담당했습니다. 최정수 교강사는 도록 촬영 전 가봉 현장에서도 학생들의 작품을 누구보다  세심하게 살피며 보완할 부분을 조언해주셔 학생들은 본인들의 작품 퀄리티를 더욱 높일 수 있었습니다. 도록 촬영 현장에서도 패션디자인과정 학생들은 최정수 겸임과 계속해서 의견을 나누며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본교 패션디자인과정 송은영, 박나리 전임 또한 촬영 동안 학생들의 작품이 모델이 착용했을 때 더 잘 살 수 있도록 현장에서 작품 하나하나를  신경 써 주셨답니다. 학생들의 땀과 노력이 담긴 결과물인 만큼 누구보다 진지하게 임했던 교강사진과 학생들! 그만큼 좋은 결과물이 나올거라 벌써 기대가 됩니다.

 

 

 

 

완벽한 도록을 위하여 촬영에 참여하는 모델들은 헤어와 메이크업에 있어서도 작품과 어울리는 분위기를 연출하였으며 사진 작가, 헤어 메이크업 디자이너 분 모두 전문가 분들의 손길을 거쳤답니다. 또한, 학생들은 모델들과 상의하고, 이어링, 헤어 등 세밀한 부분까지 신경써 완벽한 연출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작품을 완성했다 해서 모든 과정이 끝난게 아니라 도록부터 최종 졸업패션쇼까지 계속해서 신경써야 할 부분들이 남았답니다. 특히, 학생들의 실력이 소문난 만큼 본교 패션디자인과정 학생들의 졸업 패션쇼에는 많은 패션업계 관계자 분들이 자리해주시는데요! 실제로 졸업생 중에는 학생의 작품을 배우 이동휘씨가 착용하고 화보 잡지 촬영을 진행한 적도 있답니다. 학생들에게는 학교 생활의 마지막이자 시작인 자리, 졸업패션쇼.

 

 

 

 

살짝 엿본 학생들의 작품 실력이 상당히 뛰어나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더 많은 사진들을 보여드리고 싶지만, 스포일러가 될 것 같아...이 정도만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학생들의  패션디자인과정 학생들은 디자이너로서 본인의 아이덴티티,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 등을 담아 만든 졸업 작품이기에 누구보다 애정이 깊어 더욱 완벽히 준비하고 있답니다. 학생들의 작품이 더 궁금하고, 실물로 보고싶으시다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 학생들의 졸업 패션쇼로 컴컴!! 11월 22일 저녁7시 동대문 유어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석 바랍니다! 

 

http://www.sart.ac.kr/admissions/apply_info.php?src=image&kw=001470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끝이 다른 시작, 실습 중심 수업, 분야별 전문 스타 교강사진, 수능 내신 미반영, 인서울 2년제, 대형 기획사 오디션

www.sart.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