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모델연기계열

모델과정 패션브랜드 '베리드얼라이브' 룩북 모델 참여

패션브랜드 '베리드얼라이브' 룩북 모델 참여

 

 

 

 

최근 본교 모델연기계열 재학생들의 활약이 눈에 띄게 많아졌는데요! 패션 브랜드 룩북 모델, 패션쇼 런웨이 활약 등 모델로서 다양한 경험을 쌓고 있는 모델연기계열 학생들. 이번에는 패션 브랜드 '베리드얼라이브' 룩북 촬영에서 박솔하, 정희언, 신경섭, 김정우, 장민우, 정경현 학생이 외국인 모델들과 함께 참여했습니다.

 

 

 

 

 

 

 

베리드얼라이브(Buriedalive)는 2007년에 첫 콜렉션을 선보인 오리지널 스트릿웨어 브랜드입니다. 스래셔 호러무비들의 영감을 받아 특유의 어설픈 특수효과와 진부한 시놉시스 등의 B급문화를 담아 전개를 하였습니다. 2018년부터는 스케이트보드 브랜드를 유통하던 휴먼트리[Humantree]에서 독립하여 새롭게 ReBranding하여 좀 더 young하고 Trend한 감성을 녹여 베리드얼라이브 특유의 B급 문화를 세련되게 풀어 콜렉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www.sart.ac.kr/bd/board_img/view?uid=i_00000024&idx=37675

 

2020 S/S 서울패션위크 GN 오디션 참가

끝이 다른 시작, 실습 중심 수업, 분야별 전문 스타 교강사진, 수능 내신 미반영, 인서울 2년제, 대형 기획사 오디션

www.sart.ac.kr

 

 

 

 

 

이번 촬영은 베리드얼라이브의 브랜드 이미지를 살리기 위하여 B급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장소에서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이 다수 참여했던 이번 촬영을 통해서도 패션 브랜드에서 주목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겠죠? 외국인 모델들과 함께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던 이번 룩북 촬영! 특히, 룩북 촬영은 모델과 의상이 잘 어우러져 패션 브랜드만의 분위기를 제대로 살릴 줄 알아야하는데요! 본교 모델연기계열에서는 기본적인 워킹 외에도 포토포즈, 연기 등 여러 분야를 실무 중심으로 배우기에 더욱 자연스러운 포즈와 카메라 앞 연기를 보여줄 수 있었답니다. 최근에는 YG케이플러스, 서울패션위크 GN 오디션 등에서 눈에 띄는 모습을 보이며 패션, 모델업계 관계자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며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재학생들의 오디션 참여, 오디션 활약, 룩북 촬영 등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