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모델연기계열

모델과정 신경섭 2019 상상패션 런웨이 모델 활약

모델과정 신경섭 2019 상상패션 런웨이 모델 활약

 

본교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의 활동 소식이 연이어 들려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모델연기계열 신경섭 학생이 '2019 상상 패션 런웨이'에서 멋진 캣워크를 선보이며 활약을 했답니다. 지난 19일, 장충체육관에서는 '서울시와 함께하는 2019 상상패션 런웨이'가 개최되었습니다. 올해 3회를 맞는 '상상패션런웨이'는 국내 의류·봉제산업을 이끌었던 창신·숭인 지역의 40년 경력 봉제 장인과 패션디자이너·모델을 꿈꾸는 청년들이 서로 협력해 지속가능한 도시재생 사례를 보여주는 도시재생 문화예술 프로그램입니다.

 

서울시와 KT&G상상univ.는 올해 행사를 앞두고 5~7월 전국 대학 패션학과 학생과 패션모델을 꿈꾸는 20대를 대상으로 공모전을 펼쳐 12개 디자인팀과 36명의 모델을 최종 선발했습니다. 여기서 본교 모델연기계열 신경섭 학생이 당당히 합격하여 런웨이를 더욱 멋지게 장식해주었답니다. 이번 상상패션 런웨이는 '20대의 희로애락'을 주제로 의상이 제작되었으며, 36명의 남녀 모델이 런웨이에서 멋진 캣워크를 보여주었습니다. 신경섭 학생은 최근 '2020 Face of Korea'에 출전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득표를 받으며 모델로서 그 기량을 선보인 바도 있답니다.

 

최근 본교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은 패션 브랜드 룩북, 인기 가수 뮤직 비디오 출연, 패션쇼 활약 등으로 여러 방면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학교에서는 학생들이 더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좋은 기회의 장을 열어주고 있습니다. 지난 17일에는 YG케이플러스와 단독 오디션이 치러져 4명의 학생이 2차 오디션에 오르기도 했는데요! 학기 중에도 바쁜 활동을 하고 있는 모델연기계열! 특히, 모델은 모델로서의 경험이 가장 중요한데요, 이처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는 학생들이 재학중에 다양한 분야에서 큰 활약을 하며 값진 경험을 쌓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본교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의 활동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