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방송공연영상계열

무용예술계열 무료 릴레이특강 시작! 모니카 펨코레오 리뷰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무용예술계열 무료 릴레이특강 1차! 모니카 교강사님께서 진행해주신 펨코레오 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 모니카 교강사님은 현재 핫한 스타들과 함께 안무를 맞출만큼 현업에서 인지도를 갖추신 교강사님이신데요. 간략한 모니카 교강사님의 이력을 알아볼까요?


다이나믹듀오 : BAAAM ,꿀잼, 화장지웠어

크러쉬 : Hug me, WOO-AH, Whatever you do

자이언티 : 그냥(Just)

그레이 : 엉덩이 (JOA)

지코 : Thought Cookie

제시 : 쎈언니 (SSenunni)

바빌리온 : 너나우리

치타 : I’ll be there, P.S, 서울촌놈들, Lip service 

태민 : 괴도, ACE

하하 & 자이언티 : 으뜨거따시 Director 

양키 : Sold out Director 

산이 : “WANNA BE RAPPER” M/V Performing Director


다이나믹듀오, 크러쉬, 그레이, 지코, 제시!!!!! 이밖에도 정말 핫한 스타들과 함께 무대를 오르신 모니카 교강사님 :D 학생들에게 트랜드에 맟춘 펨코레오를 제대로 알려줄 수 있으신 분인데요. 본교 무용예술계열에서 무료로! 관심있는 친구들을 대상으로 릴레이특강에 들어갔습니다. 교강사님을 만나기 위해 늦게까지 학교에 남아 수업을 기다린 학생들! 수업은 정말 환상적이었다고 하는데요. 아래 내용으로 만나볼까요?



간단한 스트레칭을 시작으로 모니카 교강사님께서 믹싱한 노래에 맞춰 안무 지도가 시작되었습니다. 천천히 동작을 하나씩 알려주셨지만 못따라오는 친구들을 위해 계속해서 다시 돌아가고 다시 돌아가며 반복해주셨는데요. 덕분에 댄스에 그저 관심만을 가지고 참석한 친구들도 뒤쳐지지 않고 동작을 익히며 진도를 나갈 수 있었답니다.



30여명의 친구들이 특강에 참여해 강의실이 꽉 채워졌음에도 불구하고 모니카은 매의 눈으로 무용예술계열 친구들의 동작 하나 하나를 꼼꼼하게 살피셨는데요. 대충 넘어가는 안무 하나 없이 틀리거나 동작이 늦어지면 바로 다시, 다시, 다시를 반복했답니다. 그만큼 한 동작을 배울때 제대로 배워야하고 습관처럼 안무를 노래에 맞춰 바로 표현할 수 있도록 몸에 익는 과정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주셨답니다.



학생들의 체력이 소진되었지만 댄서에게 체력은 기본이라며 2시간을 정말 꽉 채운 알찬 무용예술계열 릴레이 특강 현장! 강의실이 후끈 달아올랐을 만큼 뜨거웠던 첫 특강! 다가오는 특강에 참여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포스터를 확인하고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무용예술계열 페이지에서 특강을 무료로 신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