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방송공연영상계열

연기예술계열 예측하는 2019 아카데미 시상식

연기예술계열 예측하는 2019 아카데미 시상식


오는 2월 24일 전행되는 2019 아카데미 시상식의 최종 후보작이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이번 오스카 시상식의 관심 포인트는 그동안 아카데미에서 외면 당해왔던 슈퍼히어로 영화가 작품상을 비롯하여 7개 부문에 후보로 올라온 점, 네플릭스가 제작한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작품이 후보로 선정된 점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작품들이 후보로 선정되었는지 함께 보실까요?



- 작품상 후보

블랙팬서, 블랙클랜스맨, 보헤미안 랩소디, 더 페이버릿 : 여왕의 여자, 그린 북, 로마, 스타 이즈 본, 바이스



블랙팬서



그린북



블랙클랜스맨


- 감독상 후보

스파이크 리 (블랙클랜스맨), 파벨 파블리코프스키 (콜드 워), 요르고스 란티모스 (더 페이버릿 : 여왕의 여자), 알폰소 쿠아론 (로마), 아담 맥케이 (바이스)



가장 예측하기 힘든 부문이 감독상 후보입니다. 하지만 2018년도 <로마>는 독보적이었다는 평이 있는 것 만큼 알폰소 쿠아론 감독이 유력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감독상은 늘 많은 사람들의 예측을 빗겨나간다고 하니 쉽게 판단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 여우주연상 후보

글렌 클로즈 (더 와이프), 얄리차 아파리시오 (로마), 올리비아 콜맨 (더 페이버릿 : 여왕의 여자), 레이디 가가 (스타 이즈 본), 멜리사 맥카시 (캔 유 에버 포기브 미)


여우주연상은 각축전이 예상됩니다. 글렌 클로즈, 올리비아 콜맨, 레이디 가가 등이 주요한 수상 후보입니다. 참고로 골든 글로브에서 글렌 클로즈와 올리비아 콜맨이 트로피를 나눠 가졌습니다.



- 남우주연상 후보

크리스찬 베일 (바이스), 브래들리 쿠퍼 (스타 이즈 본), 윌렘 대포 (앳 이터너티스 게이트), 라미 말렉 (보헤미안 랩소디), 비고 모텐슨 (그린 북)



과연 어떤 후보가 수상의 영광을 얻을지! 24일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