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방송공연영상계열

[영화과] 여자영화독백! 영화배우 준비자료!

 [영화과] 여자영화독백! 영화배우 준비자료!

 

 

 

 

 

영화과에서 준비한 여자영화독백대사입니다! 영화배우를 준비한다면 완전 대박 귀한 자료가 되시게따아~~~! 여자영화독백대사 중 나에게 어울리는 독백대사는 어떤 걸지! 하나씩 하나씩 읽어볼까요? 영화과에서 준비한 여자영화독백대사 모음! 퐐로 퐐로 퐐로 미!  

 

 

 

 

 

 

[영화과] 여자영화독백!

오늘 영화과에서 준비한 작품은 총 4 작품의 4 인물입니다!

영화 <반창꼬>, 영화 <웰컴투동막골>, 드라마 <내이름은김삼순>, 영화 <과속스캔들>

 

 

 

 

 

[영화과] 여자영화독백! - 반창꼬 미수(한효주)

 

당신만 괜찮으면.. 다시.. 시작하고 싶어요. 알아요. 당신하고 그 사람들한테 한 일. 돌이킬 수 없다는 거. 그래서 많이 생각했고, 많이 뉘우치고, 반성했어요. 들어봐요. 사실 무서웠어요. 무섭고 떨리는 입안이 바짝바짝 말랐어요. 당신과의 관계를 망치고 싶지 않았거든. 어떻게 만든 인연인데 망가트려요. 얼마나 힘들게 만든 건데. 나도 결론이 이렇게 나온 게 때때로 억울하고 아니 하루 내내 억울하고 분통이 터져요. 타임머신이라도 타고 가서 처음부터 다시하고 싶어. 근데 그럴 수 없잖아요. 같이 하면 되잖아. 같이 고민하고 노력하면 되잖아. 그러지마 맘 독하게 먹고. 원래 거머리 같은 년이다 치고. 나 영영 아웃시킬 거 아니면 다시 시작하자. 우리. 알았어요. 무슨 말인지. 근데 나도 안 그러려고 죽을힘을 다할 텐데. 만에 하나 내가 당신 또 찾아오면. 그땐 당신이 피해요. 당신이 숨고. 당신이 조심해. 난 자신 없으니까.

 

 

 

 

[영화과] 여자영화독백! - 과속스캔들(박보영)

 

나 못가요. 나 아버지 자식이야. 딸이야. 나 여기 있을 자격 있어. 내가 돈 때문에 온 거야? 그래, 그거 바라고 왔다. 그거 바라고 왔어. 남들 다 아빠 있잖아. 나 왜 있는 아빠도 없다고 하면서 살아야 돼? 내가 나오고 싶어서 나왔어? 나 조용히 살겠다잖아. 하고 싶은 노래도 안 하면서 살겠다잖아. 내가 뭘 그렇게 잘못했는데... 여기 있는 내 눈, 이거 코, 이거 다 아버지가 만든 거잖아. 나 여기 있잖아! 왜 내가 여기 없었으면 해? 왜?! 내가 왜? 이렇게 있는데... 왜..?

 

 

 

 

[영화과] 여자영화독백! - 웰컴투동막골(강혜정)

 

뱀나와요. 뱀바위니까. 김선상님 부르러 가는데, 아저씨들이 누버 있길래 말해줄라 왔지요. 뱀 나온다고. 내 좀 빨라요. 고바우도 사내들 보다 더 빨리 뛰지요. 그럼 손이 막 빨라진다오. 그케되면 다리도 덩달아 빨라져요. 아무튼 난 지금 김선상님 모시러 가야돼요. 뱀나와요. 굴피 잎을 바스려 뿌리고 자든가 아니면 저리 한참 가서 자요. 여기 뱀은 독도 철없이 진하고 성질도 드럽다오. (총소리에 놀라) 에구. 깜짝이야. (조금 느린 반응으로) 놀라서 줄을뻔 했잖아요.  (답답한 듯) 촌장님이 시켰단 말이오. 김선상님 모셔오라 하고.(그러다 갑자기) 파랭 꽃이네.. (꽃을 꺾어 머리에 꽂으며) 이뻐요?

 

 

 

 

[영화과] 여자영화독백! - 내이름은 김삼순 1회

 

삼순: 나 지금 눈에 뵈는 거 없어. 이유가 뭐야, 빨리 말해. 현우씨 박식하고 유식한 거, 나 알고 하늘 알고 다 아니까 어려운 말 쓰지 말고 내 수준에 맞춰서 간단하게 말해. 은유법, 비유법, 직유법, 그런 개수작 부리지 말고 쉽게 말해. 수학, 철학, 논리학, 천문학, 엿같은 소리 집어치우고 몸통만 말해.

*말이 안 통하는군. 한숨 쉬고는 일어나 나간다.

*삼순, 눈물 고인 채 쳐다본다. 이게 마지막일 것이다. 다시는 저 얼굴을 볼 수 없겠지... 주체할 수 없는 무언가가 가슴으로부터 터져 나온다.

(벌떡 일어나며) 날 사랑하긴 했니?! (눈물이 앞을 가리고 목은 잔뜩 메인 채) 3년 동안, 흑... 넌 한 번도 사랑한단 말을 해준 적이 없어... 날 사랑하긴 한 거야?

 

 

 

이상 영화과에서 준비한 여자영화독백이었습니다! 영화과에서 단독 오디션 기회 및 캐스팅 기회도 잡으셔서 꼭 좋은 영화배우로 데뷔할 수 있길 바랄게요! 본교 영화과 스타배우에게 1:1로 레슨받고 영화 데뷔까지! 연기, 영화, 공연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영화과에서 만나요~~!!

 

 

 

 

▼영화배우를 꿈 꾼다면 영화과에서 캐스팅의 기회를 잡자!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