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FUN Story/생생정보 Talk

☆새학기 공책 추천!웃긴공책

☆새학기 공책_웃긴공책!

 

 

 

 

새학기가 시작이 되었죠. 새학기가 시작 될 때마다 팬시점의 문지방에는 불이 붙죠.

이것저것 학용품을 사야하기 때문인데!

어머낫 너무 예쁜 학용품이 많거든요. 결코 한번만 방문을 할 수가 없죠.

그런데 요즘에는 예쁘기만해서는 안돼요. 웃기기까지 해야 인기 만점!

 

오늘은 새학기 공책을 추천해 드릴텐데. 예쁜것들은 가라! 웃긴 공책을 모아왔습니다.

덤으로 웃긴 포스트잇까지! 유쾌한 포스팅 함께 구경 해 봐요.

 

 

 

 

[ 사진 출처 : 반8 ]

 

 

새학기 공책으로 추천하는 웃긴 공책은 바로 이것들~

웃긴 그림체와 센스있는 문구가 포인트네요.

시작이 반이다 / 단지 그 끝을 모를뿐

이런 센스있는 문구는 어떻게 생각해 냈을까요

 

팔 다리에 근육이 붙을 정도이니 정말 끝을 모르는 것 같네요ㅋㅋ

새학기 공책으로 이런 공책을 들고 가면 정말 친구들 사이에서 시선집중~

한번쯤 보고 풉~~하고 뿜을 것 같아요!

 

 

 

 

[ 출처 : 반8 ]

 

 

이 공책도 새학기 공책으로 쓴다면

뭔가 공부에 대한 다짐이 남달라 질 것 같네요ㅋㅋㅋ

 

 

 

 

[출처 : 반8]

 

 

공책만 남다른게 아니라 메모장이나 포스트잇까지도 남다르네요.

요즘엔 확실히 아이디어가 들어있는 상품들이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사용목적 그 이상의 것들을 원하니까 그런 것이겠죠!^^

 

 

역시 아이디어가 있어야 살아남는 21세기!

 

지금까지 새학기 공책으로 추천한 웃긴 공책들이었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