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졸업생 조영민 패션브랜드 <떠그클럽> 아티스트 딘 참여

 

떠그 클럽(THUG CLUB)이 2024 FW 컬렉션 'Bio Soldier' 룩북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밀리터리 양식을 활용한 의복을 기반으로 다양한 가공 기법과 부자재를 사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는데요. 음악 작업과 룩북에는 아티스트 딘(DEAN)이 참여했습니다.

 

 

룩북은 떠그클럽의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촬영되었는데요. 레더 수트에는 스트랩을 연상케 하는 디테일이 적용되었으며 롱 코트와 재킷, 스커트 등에는 카무플라주 패턴이 활용되었습니다.

 

시그니처인 TC 스틸 앰블러 로고 또한 눈에 띄는데요. 이 밖에도 유사한 패턴을 더한 블레이저와 볼캡, 조영민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먼저 공개되었던 체크 셔츠 등이 컬렉션에 포함되었습니다. 떠그 클럽 2024 FW Bio Soldier 룩북은 떠그 클럽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떠그클럽은 2018년 패션 인플루언서인 조영민이 설립한 국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로 힙합 마니아층을 대상으로 SNS에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해 6년이 흐른 지금은 에이셉 라키, 시저 등의 유명 해외 아티스트와 럭셔리 브랜드가 찾는 주목받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과정 졸업생이기도 한 떠그클럽의 대표 조영민은 인터뷰에서 패션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갖고 진정성있게 해내는 브랜드로서 럭셔리 스트리스 웨어를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전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