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최정수 겸임 브랜드 제이초이, 서울패션위크 트레이드쇼 참가

 국내 최대 규모의 패션 수주 박람회이자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인지도 향상과 글로벌 진출을 위한 만남의 장인 서울패션위크 트레이드쇼! 트레이드쇼에는 오프라인 B2B 수주상담회와, 브랜드 세미나, 디자이너와 기업 콜라보레이션을 위한 밋업데이, 직접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B2C 퍼블릭데이 등 현장에서 진행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서울패션위크와 함께 개최되는 트레이드쇼는 서울시가 주관하는 글로벌 패션 비지니스 이벤트인 만큼 입지가 큰 행사인데요. 국내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와 해외 바이어들과의 직접적인 매칭을 통해 글로벌 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하고 차세대 디자이너 브랜드의 발굴, 육성을 통해 '아시아 패션의 허브도시 서울'의 입지를 견고히 해나가고 있습니다.

 

 이번 트레이드쇼는 9월 5일부터 9일까지 동대문 DDP 디자인 랩에서 열리며 패션의류 잡화 95개의 브랜드가 부스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온/오프라인 수주상담회부터 기획 프로그램, 전시 등의 행사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일반 시민 참관은 9월 9일에만 가능하며, 사전신청 없이도 당일 현장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과정 겸임이자 패션 브랜드 제이초이 대표 최정수 디자이너가 이번 2024 F/W 서울패션위크 트레이드쇼에 참가합니다! 브랜드 제이초이는 클래식과 컨템포러리, 컨셉과 리얼리티, 대중과 디자이너 사이의 양극단 사이의 스펙트럼 안에서 접점을 찾아 나가는 브랜드로, 건축/사물/회화 등의 다양한 주제들을 기하학적 해석을 한 뒤, 고유의 특성들을 도식화하여 점, 선, 면으로 단순화 시켜 디자인을 완성하며 매년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현재 최정수 패션디자이너는 패션과정의 겸임으로서 학생들에게 패션디자이너의 실무와 브랜드 론칭을 위한 기반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는데요. 패션브랜드를 론칭하기 위해 거쳤던 많은 시행착오를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브랜드 론칭을 위한 마케팅, 유통, 판매 등에 대한 실무를 지도하고 있으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시장에 대한 이해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학생들에게 다양한 실무 경험을 제공하며 지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