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대세 아이돌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가 직접 말하는 얼킨 브랜드

모델로 나타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의 2021 F/W 뉴욕패션위크 얼킨 브랜드와 함께한 현장에서의 모습을 공개합니다. 온라인을 통해 언택트(비대면)로 진행된 뉴욕패션위크에서 연준은 얼킨(ul:kin)의 모델로 나섰는데요. 얼킨 측은 큰 키에 남다른 비율을 가진 연준을 브랜드 모델로 낙점, 이번 뉴욕패션위크에서 컬래버레이션 작품을 선보였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컬렉션 영상을 위해 개인레슨까지 받았다고 하는데요. 패션 인플루언서와 함께한 인터뷰, 같이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준은 대세 아이돌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멤버로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데요, 서울패션위크 얼킨의 패션모델로도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평소에도 패션에 일가견이 있는 연준은 좋은 기회로 패션모델이 될 수 있어서 정말 좋은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습니다. 

 

연준은 베스트아이템으로 착장 중인 코트를 꼽았는데요, 핏이나 디자인 부분에서도 마음에 들었고 멤버들한테도 선물해 주고 싶을 만큼 마음에 들었다고 전했습니다.

 

연준은 얼킨 이라는 브랜드의 모델이 되어 자신만의 새로운 목표를 이룬 것 같아서 뜻깊은 경험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한 번 패션위크에 오르고 싶다는 포부도 전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이성동 겸임이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 얼킨은 한국의 디자이너 브랜드로 업사이클링과 예술, 환경 지속가능성을 기반으로 하이브리드 한 감성의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번 컬렉션은 '도축'을 주제로, 자연을 무분별하게 소비하는 인간 행위에 대한 고찰을 담았습니다. 이처럼 이성동 겸임은 매 컬렉션마다 사회적인 이슈를 패션에 담으면서 패션을 단지 입고, 보고 즐기는 것이 아닌 그 이상을 생각하게끔 합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계열 알아보기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계열 학생의 작품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은 자신만의 개성을 패션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특성화된 실무중심의 전문 교육과정으로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명패션디자이너 교강사진들의 실무 위주 수업 및 특강을 진행해 현장감 있는 조언과 실무에서 바로 응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까지 배울 수 있습니다.

 

서울패션위크 스텝에 참여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학생들

재학생들은 쿨맵시 패션쇼, 리폼 게릴라 패션쇼, 룩북 촬영현장, 신진디자이너 패션쇼 등 다양한 현장에서 스타일링에 참가하였으며 값진 경험을 통해 눈에 띄는 성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이성동 겸임 특강 실습 수업

이성동 디자이너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의 겸임으로서 학생들을 직접 지도하며 학생들에게 좋은 귀감이 되어주고 있는데요, 이번 연도 졸업전시회에도 참여해 주신 덕분에 하나의 쇼를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본교 패션계열은 80% 이상의 실무 중심의 강의와 스태프 경험, 쇼핑몰 창업, 스타일 리스트 인턴 등 패션과 실질적인 것들을 배우고 있습니다. 특히 패션 업계에서 본인의 패션 브랜드를 직접 운영하고 서울패션위크를 매해 참가하며 실력을 인증받은 패션 디자이너 교강사가 직접 학생들을 가르치며 패션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계열에 대해 자세히 알고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sart.ac.kr/new/division/fashion_main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끝이 다른 시작, 실습 중심 수업, 분야별 전문 스타 교강사진, 수능 내신 미반영, 인서울 2년제, 대형 기획사 오디션

www.sart.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