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패션산업협회는 산업통상자원부의 지원사업인 글로벌 브랜드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2022 K패션오디션(제40회 대한민국패션대전)'의 TOP10 선발을 완료했습니다.
1차 서류·포트폴리오 심사(5월), 2차 PT·실물 심사(6월)를 통해 선정된 TOP20을 대상으로 3차 온라인 대중투표 및 온라인 플랫폼 연계 기획전 심사와 4차 트렌드페어 부스 심사, 브랜드 선호도 투표 결과를 반영하여 최종 TOP10을 선발했습니다.
8월 8일(월)부터 15일(월)까지 온라인 대중투표 사이트와 (www.kfashionvote.com) 유통 파트너 ‘W컨셉코리아’ 내 기획전을 통해 진행되는 3차 심사를 통해 패션브랜드 ‘얼킨’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얼킨’은 론칭 이래 이어오던 업사이클링과 친환경, 지속가능성에 대한 브랜드의 철학에 기반하고 매 시즌 새로운 문제의식과 주제를 던집니다. 이미 서울패션위크와 뉴욕패션위크를 비롯해 파리, 코펜하겐, 베를린, 중국 등 세계 각지에서 개최되는 전시와 컬렉션에 참여하며 그 실력을 인정 받았습니다.
또한 ‘얼킨’ 대표 이성동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에서 겸임으로 활동하며 자신의 브랜드를 키우는 것과 동시에 우수한 패션디자이너를 양성하는데 도움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패션디자인과정 ‘얼킨’ 대표 이성동 겸임 인터뷰
https://www.youtube.com/watch?v=zKMxMDt_2oo&feature=emb_title
2위에 선정된 ‘얼킨’은 8월 24일 수요일부터 25일 목요일 코엑스에서 개최될 2022 트랜드페어 전시장에서 부스 심사와 브랜드 선호도 투표 등 4차 심사가 합산되어 최종 우승 여부를 가리게 됩니다.
최동 선발된 TOP10 브랜드에는 대통령상 등 정부 시상과 함께 총 1억원 상당의 비즈니스 바우처와 맞춤형 컨설팅, 유통 연계, 컴퍼니빌더의 투자 연계를 지원받을 수 있게 됩니다.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2 트랜드페어에서도 ‘얼킨’을 찾아주세요!
패션디자인과정 더 알아보기
http://www.sart.ac.kr/new/division/fashion_main
'Holic > 패션뷰티계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방송스타일리스트과정 LG 트롬 워시타워 컴팩트 광고 현장실습 (0) | 2022.08.22 |
---|---|
패션디자인과정 LOVE IS All 오프라인 프로젝트 안내 (0) | 2022.08.19 |
메이크업과정 박미성 학생의 파운테이션, 쿠션 사용법 (0) | 2022.08.17 |
뷰티과정 싱어송라이터 ELLY 미니엘범 뮤직비디오 현장실습 (0) | 2022.08.17 |
특수분장과정 좀비 NFT 발행 파티 참석 (0) | 2022.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