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뷰티과정 안양고등학교 유혜경 겸임 특강 리뷰!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유혜경 겸임의 고등학교 특강 리뷰!

 

뷰티에 관심이 있는 친구들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본교 유혜경 겸임은 패션과 뷰티에 있는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꾸준하게 특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안양고등학교에서 뷰티스타일링 특강과 실습을 진행했는데요. 아래 리뷰를 통해 어떤 특강이 진행되었는지 알아볼까요?

 

 

콜라쥬 수업

1차적으로 뷰티스타일링을 위해 잡지를 활용해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콜라쥬를 연출해 보았습니다. 패션과 뷰티를 아우르는 스타일링은 정말 중요한데요. 단순하게 메이크업, 헤어, 패션, 네일 등을 나눠서 생각하는 것이 아닌 전체적인 스타일링이 어우러져야 하나의 무드가 조화롭게 완성된답니다. 인기 유튜버이자 헤어디자이너 기우쌤 역시 지난번 특강에서도 잡지를 볼 때 단순하게 헤어디자인만 보는 것이 아닌 화보에 있는 의상, 모델의 표정, 조명, 배경 등 전체적인 것을 봐야 한다고 조언했는데요. 헤어디자이너 기우쌤의 특강이 궁금하다면 아래 관련 콘텐츠를 참고해 주세요!

 

기우쌤 특강 리뷰 바로가기

http://www.sart.ac.kr/bd/board_img/view?uid=i_00000027&idx=39662 

 

98만 유튜버! 헤어디자이너 기우쌤 특강 리뷰

끝이 다른 시작, 실습 중심 수업, 분야별 전문 스타 교강사진, 수능 내신 미반영, 인서울 2년제, 대형 기획사 오디션

www.sart.ac.kr

 

안양고등학교 학생들은 유혜경 겸임이 제공한 잡지를 활용해 다채롭게 주제를 가지고 콜라쥬를 진행했습니다. 엄청나게 많은 잡지를 캐리어에 담아가신 유혜경 교수님의 정성..학생들은 특정한 브랜드를 생각하며 콜라쥬를 작업하기도 했고 2021 트렌드라고 생각하는 자신의 패션, 뷰티 감성에 맞춰 콜라쥬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메이크업 및 헤어 실습

콜라쥬 수업이 끝난 후에는 실습이 진행되었는데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이 직접 현장에서 안양고등학교 학생들에게 메이크업과 헤어를 진행해주었습니다. 최근에는 화려하게 화장을 하는 것 보다 네츄럴 하게 꾸민 듯 안 꾸민 듯 일명 꾸안꾸 스타일이 인기인데요. 또한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되면서 눈에 포인트를 주고 기초 베이스를 더 탄탄하게 하는 메이크업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에 맞춰서 학생들에게 메이크업을 해준 뷰티예술계열 학생들! 덕분에 특강이 더욱 재미있고 알차게 완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