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패션디자인과정에서 알려주는 2021 팬츠 트렌드 알아보기!

패션디자인과정에서 알려주는 2021 팬츠 트렌드 알아보기!

레트로의 열풍이 여전히 패션업계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팬츠 실루엣에도 복고 감성이 입혀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에서 2021 팬츠 트렌드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원마일룩이 강세인 요즘 어떤 팬츠가 대세로 자리 잡고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완벽한 비율로 보이게끔 하는 하이웨이스트 팬츠보다 로우라이즈 팬츠가 2021 S/S 컬렉션에서 뉴 트렌드 아이템으로 등장했습니다. 로우 라이즈 팬츠는 골반에 걸쳐 입기에 아슬 아슬한 실루엣 룩을 뽐내며 셀럽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블랙 핑크 제니 또한 로우라이즈 팬츠를 착용하고, 체인으로 허리를 감싸주면서 허리를 더욱 얇게 보이게 연출했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등장한 버뮤다 팬츠. 버뮤다 팬츠는 버뮤다 제도의 원주민들이 입던 복장에서 유래했다고 해요. 버뮤다 팬츠는 핀턱 디테일, 밴딩 디테일, 소재, 길이 등으로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데요, 포멀하고 매니시한 감성을 연출하고 싶다면 올해 여름에는 버뮤다 팬츠를 선택해 데일리룩을 뽐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원마일룩의 강세가 이어지면서 올해도 와이드 팬츠의 인기 또한 이어지고 있습니다. 더욱 넓어진 바지통으로 리드미컬한 움직임을 연출하여 쿨한 스트릿 패션을 보여줄 수 있답니다. 특히, 와이드 팬츠는 체형을 커버해주며, 편안한 분위기를 내기에 꾸안꾸 데일리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어떤 상의와도 잘 어울리는 와이드 팬츠는 올해 꼭 필요한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