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모델연기계열

모델과정 졸업생 박승지, 웹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 종영 소감 전해

모델과정 졸업생 박승지, 웹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 종영 소감 전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졸업생 박승지 학생이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었던 웹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가 종영했습니다. 모델 출신 배우 이수혁도 출연하면서 모델테이너 활약 또한 엿볼 수 있었던 드라마였습니다. 박승지 학생은 서울패션위크 모델 활약은 물론, 유명 패션 잡지사 GQ, 아레나 옴므 모델, 인기 쇼핑몰 무신사 모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모델로 활동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웹드라마 출연을 통하여 배우로도 활약 중입니다. 

 


 

박승지 학생이 출연한 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는 CJ ENM과 한섬이 협업하여 론칭한 미니 웹드라마로 인간 세상에 내려온 테일러숍 사장 ‘우븐(이수혁 분)’이 인간의 희로애락을 옷으로 치유하며 생기는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형태로 다룬 로맨스 판타지 힐링 드라마입니다. 여기서 박승지는 우븐의 곁을 지키는 '조이'역으로 활약했습니다. 드라마 종영으로 배우 박승지는 소속사 에이전시 가르텐을 통하여 "선배님들 그리고 동료 배우님들과 좋은 작품을 통해 함께 마지막 촬영까지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고 '핸드메이드 러브' 팀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이어 "평소 성격과는 다른 조이라는 캐릭터를 연기하면서 나도 몰랐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한 것 같아 앞으로도 다른 캐릭터를 연기할 때 많이 참고할 수 있는 뜻깊은 작품이었다"고 종영 소감을 전했습니다. 

 

 

모델과정 졸업생 박승지 학생은 모델은 물론 배우로도 활약하며 모델테이너로서 입지를 넓혀갈 예정입니다. 특히, 모델 박승지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에서 진행되었던 현재의 소속사 '에이전시가르텐' 교내 단독오디션을 통하여 모델 데뷔에 성공할 수 있었는데요, 이처럼 본교 모델과정에서는 학생들이 모델로 데뷔할 수 있도록 기본 워킹 지도는 물론 포토포즈 수업, 재학중 패션쇼 모델 지원을 포함하여 유명 에이전시 단독 오디션 등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학교에서 배워 모델 데뷔 성공까지 꿈꾸는 학생이라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