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모델연기계열

모델과정 졸업생 박승지 출연, 웹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

모델과정 졸업생 박승지 출연, 웹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졸업생 박승지 학생의 활약이 눈에 띕니다. 승지 학생은 가수 '멜로망스 - 선물'에 이어서 '다비치 -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등에 뮤직비디오에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았는데요, 최근에는 웹드라마에서도 활약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모델 겸 배우 이수혁과 함께 '핸드메이드 러브'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박승지 학생이 출연하고 있는 이번 드라마에 대해 더 알아볼까요? 

 


 

모델과정 졸업생 박승지 학생이 출연하고 있는 웹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는 인간 세상에 내려온 ‘우븐’이 인간의 희로애락을 옷으로 치유하며 생기는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형태로 다룬 로맨스 판타지 힐링 드라마입니다다. 이 드라마에서 박승지 학생은  테일러샵 HANDMADE LOVE의 살림살이를 책임지는 직원이자 우븐의 오래된 심복인 '조이' 역을 맡았습니다. 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는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푸쳐핸썸’ 채널을 통해 공개됩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에서는 교내 단독 오디션 진행을 통하여 전속 모델을 다수 배출하고 있는데요, 박승지 학생 또한 학교에서 치뤄진 에이전시 가르텐 오디션을 통하여 전속 모델로 데뷔할 수 있었답니다. 그 후, 서울패션위크 모델 데뷔는 물론, 아레나, GQ와 같은 유명 패션 매거진 모델, 유명 온라인 패션 쇼핑몰 '무신사' 모델 등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연기에 도전하면서 모델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모델이자 배우 '박승지'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