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모델연기계열

모델연기계열 김다영, 영화 '우리딸' 출연 예정

모델연기계열 김다영, 영화 '우리딸' 출연 예정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에서는 모델, 연기, 패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1학년 김다나(김다영) 학생이 소속사 계약은 물론 영화 '우리 딸' 출연 소식을 전해주었습니다. 오늘은 모델 및 영화배우 김다나 학생의 활동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영화배우 김다나는 신성훈 감독의 첫 상업 장편 영화인 '우리 딸'에 캐스팅 되었습니다. 김다나는 극 중에서 티나 역을 맡았고, 레즈비언 캐릭터를 소화할 예정이랍니다. 김다나 학생은 '감동과 재미 그리고 사회적인 편견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생각할 수 있는 영화가 될 것 같다. 연기를 시작할 수 있는 첫 걸음이지만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대중들 앞에 서겠다'며 포부를 드러냈습니다. 

 

 

이번에 김다나 학생이 출연하는 영화 '우리 딸'은 여자가 되고 싶은 아들을 둔 부모님과 갈등을 이겨내지 못하고 결국 아들은 부모와 천륜을 끊고 성전환 수술을 감행하고 온갖 역경을 이겨내는 과정을 담은 영화인데요, 배우 고두심 또한 주연으로 캐스팅 되어 더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이처럼 김다영 학생은 모델은 물론 연기 활동까지 하면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데요! 앞으로도 김다영 학생의 활발한 활동 소식을 기대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