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모델연기계열

유명 모델 에이전시 전속 모델 데뷔, 학교에서 시작하자!

유명 모델 에이전시 전속 모델 데뷔, 학교에서 시작하자!

 

 

전속 모델 배출 '모델전문학교'로 주목 받고 있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본교 모델과정에서는 매해 꾸준히 유명 모델 에이전시 전속 모델을 배출하고 있는데요, 학생들의 장점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프로필 촬영을 통한 포트폴리오 제작, 기본 워킹, 교내 단독 오디션 진행을 통하여 학생들의 모델 데뷔를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커리큘럼과 전속 모델 학생들을 소개해드릴게요!

 

 

본교 모델과정에서는 전문 모델 교강사가 직접 학생들을 1:1로 코칭하고 있습니다. 학생들과 밀접한 환경에서 기본 워킹부터 포토포즈 등을 가르치기에 그만큼 학생들은 본인의 장단점을 정확히 파악하여 똑같은 모델 포즈나 워킹이 아닌 본인의 개성을 드러내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모델 장기용, 남주혁 등과 같이 모델로 데뷔하여 연기자로 활약하고 있는 '모델테이너'가 대세인데요! 본교 모델연기계열에서는 학생들이 모델 데뷔 후 연기자, 예능인 등 다양한 방면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그 발판을 마련해주고 있습니다. 특히,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는 연기예술계열, 공연예술계열이 개설되어 있어 전문 배우, 공연 전문가 교강사진이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기에 연기에 대한 꿈도 키울 수 있답니다. 그리고 학생들이 재학 중에 모델로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포토포즈 강의 외에도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컨셉 촬영 기획 강의를 통하여 본인과 어울리고,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컨셉을 정하여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을 준비하면서 모델로서 실무 경험을 쌓고 있습니다.

 

 

 

모델을 준비하는 학생이라면 에이전시 눈에 띄어 계약을 맺고, 프로 모델 데뷔를 꿈꾸는데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에서는 에스팀, YG케이플러스, 가르텐, 에이코닉 등 우리나라에서 내로라하는 모델 에이전시와 함께 교내에서 단독 오디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단독'으로 진행되는 오디션인 만큼 에이전시 관계자 눈에 띌 확률이 높답니다! 실제로 본교 모델연기계열 학생들은 단독 오디션을 통하여 모델 데뷔에 성공하고 있습니다. 에이전시 가르텐 박승지, 김정우, 에이코닉 신경섭, 신화사 박새미, 에버모델 정우진 등 많은 학생들이 전속 모델로 데뷔를 하고 있습니다. 모델을 꿈꾸는 학생이라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에서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