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모델연기계열

모델과정에서 알려주는 모델테이너 되는 법!

모델과정에서 알려주는 모델테이너 되는 법!

 

 

모델과 방송인의 구분이 없어진 지 오래입니다. 모델이 연기, 노래,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면서 ‘모델테이너’라는 단어까지 생겼는데요, 많은 인기 모델들이 런웨이 위에서 뿐만이 아니라 연예계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모델과정을 졸업하여 모델테이너로 활동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드릴게요!

 

 

 

 

에스팀 전속 모델 장윤주는 예능 ‘무한도전’에서 화려한 예능감을 선보이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 끼를 살려 ‘방구석 1열’ 출연은 물론 영화 ‘베테랑’에서 조연 미스봉으로 활약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모델 한혜진은 예능 ‘나 혼자 산다’, ‘연애의 참견 시즌3’, ‘하트시그널 시즌3’ 진행을 맡으며 예능감을 보여주며 멀티테이너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는 행보를 볼 수 있습니다. 브라운관 외에도 글로벌 인플루언서로서 브랜드를 런칭하며 패션과 뷰티 업계에서도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모델과정에 진학하여 모델테이너가 되기 위해서는? 우선 모델로서의 훌륭한 능력과 자질을 선보여 패션/뷰티/방송연예계에서 인정을 받아야 하는 것이 먼저입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에서는 프로 교강사진이 학생들의 기본 워킹부터 1:1로 가르치고 있습니다. 학생들 개개인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워킹 팁을 알려주면서 천편일률적인 워킹이 아닌, 특색있는 워킹 법을 가르치고 있답니다.

 

 

 

 

또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에서는 학생들이 모델 데뷔 후에 연기자, 예능인으로 활동 영역을 넓힐 수 있도록 재학중에 연기에 대한 공부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연극제작에 참여하시고, 화려한 연기 경력을 갖춘 분들이 직접 학생들을 가르치기에 학생들은 학교에서 모델테이너 준비를 철저히 하고 있답니다!

 

 

 

 

런웨이, 패션 매거진 촬영 등 카메라 앞에서의 적응력, 모델들의 패션 전문성과 다양한 경험들이 다양한 방면에서 좋은 콘텐츠로 빛을 발하고 있으며, 제작자 입장에서도 ‘모델테이너’를 선호하는 할 수 밖에 없기에 모델테이너의 전망은 밝을 예정입니다. 이제 모델은 워킹 실력만 갖춰서는 주목받기는 힘듭니다. 올바른 자세와 워킹은 기본이고 연기력, 예능 능력까지 갖춰야 모델계/연예계에서 모델테이너로 성장하여 다방면에서 활약할 수 있답니다. 모델테이너를 꿈꾸는 학생이라면 모델의 기본부터 연기까지 배울 수 있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계열 모델 과정에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