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편애중계' 트로트 신예 김채은 장윤정 '첫사랑' 열창..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과정 1학년
트로트 신예 김채은, MBC 예능 '편애중계'에서 특색 있는 보이스로 '첫사랑'.. 열창 극찬 세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과정' 1학년
[문화뉴스 MHN 전은실 기자] 트로트 신예 김채은이 M CREATIVE SOUND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후, TV 방송출연을 통하여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그녀는 현재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과정 1학년 휴학 중이며 2019년 11월 '도장 콕 콕' 으로 데뷔 이후 두 번째 싱글 앨범 ‘힘을 내요 짜라빠빠’까지 발매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그 외에도 각종 행사, 방송활동과 김해시 청렴 홍보대사, 유튜브 채널 '채은TV' 등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점차 인지도를 쌓고 있다.
트로트 신예 김채은은 현재 재학 중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진행된 ‘개교 45주년’ 기념 공연에서도 가수 박애리의 ‘쑥대머리’를 열창하며 데뷔 전 이미 본인의 재능을 많은 이들에게 선보였다. 실용음악과정 관계자는 “김채은 학생은 재학 중에도 트로트 분야에 있어 두각을 드러낸 학생이다. 앞으로 트로트 신예로 각광받으며 우리나라 음악 장르를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아티스트로 성장할 거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학교는 문화예술 특성화 전문학교로 47년의 전통을 자랑한다. 실용음악과정을 포함하여 연극영화, 패션디자인, 시각디자인, 반려동물, 모델, 웹툰 등 12개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재학중 자격증 무료 특강, 교내 단독 오디션 진행, 포트폴리오 제작 등을 통하여 학생들의 취업과 스타 데뷔를 지원하고 있다. 현재 2021학년도 신입생 모집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 문화뉴스(http://www.mh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