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디자인계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시각디자인과정 공모전 시상식 성료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가 디자인예술계열이 주최한 ‘2019 전국 청소년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시상식이 지난 19일 수상자와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2019 전국 청소년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은 시각디자인, 패키지디자인, 편집디자인, 광고디자인, 캘리그라피,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디자인 분야의 작품들을 출품 받아 심사를 통해 우수 작품을 시상 및 전시 행사를 진행했다.

 

시각디자인과정 오동화 전임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유망 디자이너를 발굴하고 디자인 분야에 관심과 가능성이 있는 학생들의 작품을 발표하는데 큰 의미가 있다. 해마다 선정되고 있는 작품들의 수준이 높아지고 있어 심사를 하는데 어려움이 많지만 매년 공모전 작품들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공모전에는 총 200여명이 응모한 가운데 대상 1명, 금상 1명, 은상 2명, 동상 2명, 장려상 5명이 선정됐다. 대상을 수상한 송다빈 학생은 “작년에 선배들이 공모전 작품을 준비하는 것을 보며 조금 더 실력을 쌓은 다음 꼭 공모전에 도전하고 싶다고 다짐했다”며 “밤을 새며 고민하고 수정한 작품이 수상으로까지 이어져 기쁘다”고 전했다.

시상식에 참여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주진노 이사장은 “본교는 매년 공모전을 주최하며 수상자들에게 장학금 지원을 통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금처럼 꾸준하게 노력해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멋진 디자이너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디자인예술계열은 시각디자인과정, 게임/일러스트레이션과정, 뉴미디어디자인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등학교 졸업자나 이와 동등한 학력의 소유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수능, 내신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비실기 전형으로 모집이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