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실용음악계열

실용음악과정 크러쉬 - 우아해 커버곡 뮤직비디오 촬영

실용음악과정 크러쉬 - 우아해 커버곡 뮤직비디오 촬영

 

‘가끔’, ‘우아해’, ‘오아시스(Oasis)’, ‘잊어버리지마’ 등의 히트곡들을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차트이터로서 많은 해외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명품 보컬 크러쉬! 실용음악계열에서는 이번에 크러쉬의 '우아해' 커버곡 뮤직비디오 작업을 마쳤습니다. 지난 매쉬업 곡에서 매력적인 보컬을 자랑했던 박가빈 학생이 참여했는데요, 이번 커버곡 작업에서도 크러쉬의 '우아해'를 본인만의 곡으로 소화해 눈길을 끌었답니다.

 

크러쉬의 '우아해'는 첫 번째 정규앨범과 2016년 여름 발매 예정인 두 번째 정규앨범의 연결고리 ‘Interlude’ 앨범에 수록된 곡입니다. 크러쉬는 'Interlude' 앨범에서 음악 활동을 하며 느낀 감정들과 고민을 통해 한층 성숙하고 발전한 음악적 방향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본격적인 정규 앨범으로의 여행을 떠나기에 앞서, 긴장과 설렘을 안고 준비하는 마음을 느낄 수 있는 ‘Interlude’는 이번 여행의 서막에서만 엿볼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이처럼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실용음악계열에서는 학생들이 커버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통해서 새로운 경험을 쌓고 있는데요, 학생들은 본인의 포트폴리오로 기록될 커버곡 작업을 누구보다 진지하게 임하고 있답니다. 영상 촬영 전문가와 함께 작업하고 있으며, 이는 유튜브에도 업로드 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본인의 끼와 열정을 선보일 기회가 된답니다. 본교 실용음악계열은 학생들이 좋은 기회를 접할 수 있도록 커버곡 뮤직비디오 촬영 외에도 여러 가요제 출전 지원, 정기 공연, 버스킹 공연, 월간 SART를 통한 음원 발매, 저작권 등록 지원 등을 돕고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학생들을 재학 중에 특별한 경험을 누리고, 좋은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있답니다! 이번에 촬영한 박가빈 학생의 '크러쉬-우아해'는 유튜브 채널 'SART music'에서 만날 수 있으니 많은 관심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