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2019년 9월 로드샵 세일 총정리

뷰티예술계열에서 알려주는 꿀-팁! 2019년 9월 로드샵 세일 총정리! 9월 개강을 앞두고 가을 맞이 로드샵 세일이 연이어 진행되고 있는데요. 올리브영 올령세일은 심지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많은 사람들이 세일 기간을 주목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이런 세일 찬스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뷰티예술계열 학생들도 빠질 수 없겠죠?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친구들이라면 주목! 9월 로드샵 세일을 총정리해보았습니다.

히트다 히트, 올영세일
올리브영이 정기 세일 `올영세일`을 8월 30일부터 9월 5일까지 7일간 진행됩니다.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환절기 피부관리를 위한 기초화장품을 가장 많이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는데요.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색조 화장품과 바디 보습 제품, 건강기능식품 등도 최대 60% 할인한다고 합니다. 추석을 앞두고 기획 세트 상품도 지난 세일 대비 25% 확대했으며 이는 고객들에게 폭넓은 쇼핑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선물하기도 좋은 상품을 제안하는데요. 아울러 세일 기간 동안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오늘의 특가` 행사도 있답니다. 여기서 뷰티예술게열이 드리는 꿀-팁, 전국 매장은 개점 시간에 맞춰 행사를 시작하며 1만 원 이상 구매 시 1인 1개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온라인몰에서는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오전 10시부터 1인 1개 구매할 수 있답니다.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 롭스의 지금 세일
8월 28일(수)부터 9월 4일(수)까지 8일간 진행되는 ‘지금 세일’의 대표 상품으로는, 순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독일직구템으로도 유명한 발레아의 ‘클렌징 워터’를 9900원, 유세린 ‘볼륨 아이크림 1+1 기획팩’을 6만3700원, 벨라몬스터 ‘수박선젤 1+1기획세트’를 1만7000원, 테이크어필 ‘No.12 샹스 오 땅뜨르 퍼퓸’을 정상가 대비 57% 할인된 1만2900원에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위클리랩 ‘이너플리 콜라겐’과 싸이닉 ‘히알루론산 토너’ 기획세트를 2만4900원, 라포티셀 ‘수분충전 광채크림’ 세트를 2만2400원, 블랙모어스 ‘멀티비타민’ 기획세트를 2만5000원에 판매해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 이어지는 또 하나의 꿀-팁, 한편, 엘페이(L.pay)로 당일 5만 원 이상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엘포인트(L.Point) 3000점을 함께 적립해 준답니다. 롭스 ‘지금 세일’에 대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롭스 애플리케이션과 공식 온라인몰,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타 로드샵 세일은 아래에서 한 눈에 알아보실 수 있어요!
▲아리따움 9월 세일(9월 1~15일) ▲에뛰드하우스 9월 세일(9월 1~5일), 각 구매 금액대별 할인과 메이플 로드·베이크 하우스 출시 ▲더페이스샵 9월 세일 ▲네이처리퍼블릭 9월 세일(9월 1~8일), 가을 색조템 최대 65% 할인 ▲미샤 9월 세일(~9월 30일), 미샤 마이포켓 무드앤모어 전품목 20% 할인 등이 있습니다.

뷰티예술계열은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최근 본교와 MBC ART 그리고 JTBC가 산학협력을 맺으면서 방송국 취업 길이 열렸는데요. JTBC 산하 이안그로우미디어와 뷰티과정의 인재양성을 산학협력 체결로 이안그러우미디어는 앞으로 뷰티예술계열 학생들을 위해 방송국 헤어, 메이크업 인턴쉽 지원을 통해 학생들이 방송국에서 실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약속했답니다. 최근 MBC 분장팀, 의상팀, 헤어팀 등 대거 취업에 성공하면서 방송국 취업을 꿈꾼다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에 가야한다는 말이 있었을 정도! 아래 MBC 취업 성공 후 뷰티과정 졸업생의 인터뷰를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원서접수 > http://www.sart.ac.kr/admissions/apply_info.php?src=image&kw=00182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