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방송공연영상계열

공연예술계열 DSP 미디어 산학협력 체결 현장

공연예술계열 DSP 미디어 산학협력 체결 현장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공연예술계열은 지난 25일 산학 협력을 체결했습니다. DSP 미디어는 현재 오종혁, 허영지, 에이프릴, 이현주, 카드 등이 소속된 엔터테인먼트 회사입니다. 연예인 매니지먼트, 음반제작, 방송 콘텐츠(TV드라마, 예능프로그램)를 제작, 공급함으로써 종합 문화 콘텐츠 회사를 주도하고 있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장승원 학장은 "이번 산학 협력 체결을 통하여 공연예술계열 학생들이 현업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DSP 미디어와 함께 진행함과 동시에 인턴쉽 지원 및 취업의 기회가 높아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본교 공연예술계열에서는 여러 엔터테인먼트 기업과 MOU를 체결하여 학생들이 재학중에 다양한 현장 실습과 인턴쉽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졸업 전에 현장에서 로드 매니저를 경험하고, 대형 콘서트 스태프로 활약하는 등 경력을 쌓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학교에서는 공연 및 엔터테인먼트 전문가를 초빙하여 연예부 기자, 엔터테인먼트 홍보 팀장 등의 릴레이 강연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본교는 학생들이 다양한 현장 실습과 나아가 취업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여러 엔터테인먼트와 산학협력을 체결하여 학생들의 활동을 지원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