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애완동물계열

애완동물 스마트기기 TOP3!



추천하는 애완견을 위한 스마트 제품 추천!

정말 애완견이 있다면 한번쯤 이런 제품이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했을 당신!

그런 유용한 제품을 쏙쏙 선별해 3가지를 추천합니다!

스마트 제품! 지금부터 소개 고고싱!





추천하는 스마트 제품!




언제나 걱정하는 것은 애완동물을 잃어버리는 일! 산책을 시키가 갑자기 애완동물이 사라지거나, 마당에서 키우는 강아지가 집을 나갔을 경우 속수무책! 하지만 블루투스 추적 장치가 있다면 걱정은 노! 애완견을 키우신다면 지금이라도 당장 구매하면 좋을 티니파인더는 가장 먼저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스티커형 블루투스 추적 장치인 티니파인더는 0.2인치의 두께로 동전만한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무개는 고작 8.5g! 때문에 애완견 목줄에 걸어둔다면 약 30m 반경에서 스마트 폰을 통해 위치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애완동물과 일정거리 이상 떨어졌을 때는 알림과 동시에 불빛이 나오기 때문에 생각했을 때 정말 좋은 스마트 제품!






애완견을 키우는 사람들이 상상했을 제품! 스마트폰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사료를 줄 수 이는 이 제품은 자동 급식기인 스마트피더입니다. 휴가나 명절과 같이 오랜시간 집을 비웠을 때 사료를 주는 시간을 놓칠까봐 걱정이셨던 분들에게는 정말 유용한 제품! 알아본 결과 이 제품은 사료를 주는 시간을 조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남은 사료의 분량도 알 수 있으며 섭취량을 데이터로 기록해 체중과 건강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주인이 설정하지 않아도 애완동물의 건강상태를 파악해 자동으로 시간과 급식의 양을 조절하는 아주 똑똑한 제품!


힘이 센 애완동물이 기계를 망가뜨릴까봐 걱정하신다면 노노! 그럴 것을 대비해 튼튼한 소재로 구성되어 있으며 3가지 색상으로 디자인되어져 나왔다고 하니 마음에 쏙! 든다는 사실 :D 애완견을 키우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하고 싶은 두번째 제품!






애완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에게 가장 애완견이 안쓰럽다 느낄 때는 홀로 애완견이 집에 있을 때! 애완견이 아프기라도 할 때면 늘 노심초사이죠? 그래서 추천하는 마지막 제품은 바로 펫큐브! 애완동물을 집 밖에서도 무엇을 하는지 확인할 수 있고, 마이크와 스피커를 통해 동물의 이름을 부를 수도 있으며 펫큐브의 레이저가 나와 고양이들이 특히 레이저 따라잡기 놀이를 할 수도 있다는 것! 이 레이저는 고양이 눈에 직접 닿아도 안전하게 제작되었으며 최근에는 집의 안전을 위한 용도로도 많이 활용되고 있으니 추천하기에 안성맞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추천하는 이유!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수업을 통해 점점 활성화 되어져가는 애완동물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인재를 양성해가고 있습니다. 21세기 최고의 유망 직종이라고 불리는 애완동물 관련 산업은 점차 세분화되고 깊이있어지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된 직종에 맞추어 서울예술직업전문학교 애견미용, 훈련, 사육, 애완동물경영, 동물매개치료, 동물간호 등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한 계열을 설립해 집중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1인 1동물 시스템으로 학생들이 동물들과의 직접적인 교감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해 보다 효과적인 교육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