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FUN Story/생생정보 Talk

진천카페 커피베이 무료주차되는 곳?

진천카페 커피베이 무료주차되는 곳?




캬 진천에 명물! 인물의 거리인가요? 

여기가 바로 그 유명했던 진도쇼핑이 있던 자리입니다.이제는 서울문화예술대학교가 들어와 있는데요~

 이곳에 진천카페 커피베이가 들어왔다고 해서 가봤어요~!





진천카페 카페베이에 다녀왔어요~! 진천카페 중 제가 제일 자주 가는 커피베이는 시내에 있고, 

다른 볼일 보는 동안 1일 무료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이라고 해요.


진천 중앙동로에 왔을 때 딱히 주차할 곳도 못찾고 그랬는데

커피베이에 주차하면 1일 동안 주차도 무료라고하네요, 점장님도 완전 친절하심! ㅋㅋ






진천에 볼일이 있었는데 주차한 공간은 마땅치 않고~ 곤란할 때 찾을 수 있는 곳이죠?

그리고 진천카페 커피베이는 커피를 마시면 하루 #무료주차 할 수 있기 때문에 

커피를 마시고 차를 대고 근처에 볼일을 보고 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진천카페 #커피베이 #가격 대공개!!!





이제 폭염주의보도 내리고 너무 더워서 망고빙수도 시켰는데요, 

#망고빙수 완전 취향저격! 

너무 맛있었어요.ㅠ_ㅠ 진천카페 커피베이 킹왕짱!

올 여름 완전 폭염이라고 하는데 망고빙수로 여름나야겠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매장 안이 넓고 조명도 예뻐서 셀카찍기도 좋고 

전체적으로 #분위기좋은 카페에서 힐링할 수 있는 곳이에요. 






카페가 엄청 넓기 때문에 한 쪽에서 학생들이 수다떨더라도 

멀~리 떨어진 곳에 조용히 앉아 공부도 할 수 있네요.. 넘 좋았어요. 

#애기의자도 있으니 애기엄마들이 단체로 수다떨러와도 좋겠는데요?





진천카페 커피베이 #인절미토스트

쫀득쫀득~ 맛있는 맛! 바로 그런 맛!






그리고 달달구리한 #허니브레드 먹었어요~! 

쫀득쫀득하고 달달한게 우리 친구들 입맛을 사로잡았답니다.

사진 대박 예쁘게 나왔죵~~?





진천카페 커피베이 명물 #카약토스트 먹었어용! 

3000원밖에 안 하는 취향저격 가격에 다시 한번 심쿵 ...



제가 진천에서 카페를 추천한다면? 바로 커피베이입니다.

무료주차 공간은 저 같은 운전자에게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