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방송공연영상계열

연극영화학과,연극 맨 프럼 어스 관람가다!

 

연극영화학과, 연극 '맨 프럼 어스' 관람 가다!

- 연극 맨 프럼 어스, 이영숙 교수 출연 -

 

 

 

 

 

연기를 감상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입니다. 영화를 통해, TV 드라마를 통해 또는 연극을 통해! 이 중 배우들의 숨소리를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으며 손끝, 눈빛을 가장 생동감 있게 감상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바로 연극이겠죠! 때문에 연기를 전공하는 연극영화학과 학생들이라면 연극을 싫어할 리, 마다할 리 없죠. 그래서 연극영화학과 학생들이 생생한 연기를 온몸으로 느끼고자 연극을 관람하러 갔다 왔습니다. 우리도 같이 따라가 보자구요!

 

 

 

 

 

연극영화학과 학생들이 관람한 연극은 “맨 프럼 어스” 라는 연극입니다. 제목만 듣고도 뭔가 익숙한 듯한 느낌을 받는 분들이 있을 텐데요. 네, 그럴 수 있어요. 왜냐하면 연극영화학과 학생들이 관람한 연극 맨 프럼 어스는 영화 맨 프럼 어스를 원작으로 한 연극이기 때문이죠. 예술에 젖어 사는 서예전 연극영화학과 학생들이라면 이 영화를 본 학생들이 많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위 줄거리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이 영화와 연극은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하는 내용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이렇게 내용을 예측할 수 없는 시나리오로 구성된 연극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배우들의 연기력! 만일 연기력이 뒷받침 되지 않는다면 관객들의 몰입도가 현저하게 떨어질 수밖에 없고, 이해력 또한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결론적으로는 성공적인 연극이라는 평을 들을 수가 없게 되겠죠.

 

 

 

 

 

이토록 정말 중요한 연기력! 맨 프럼 어스 연극에서 뛰어난 연기력에 일조하신 분이 바로 서예전에 계시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연극영화학과 교수님이신 이영숙 교수님께서 연극 맨 프럼 어스에 출연하셨답니다! 몰입도가 극에 달할만큼 굉장한 연기를 펼쳐 주셨습니다! 

 

연극영화학과 이영숙 교수님께서는 백상예술대상 인기상, 서울 연극제 연기상 등의 수상경력이 있으시고 수 많은 영화, 연극에도 출연하신 실력파 중 실력파이시죠! 존경하는 교수님께서 출연하신 연극을 제자들이 직접 관람하며 서로가 예술을 느끼고 논할 수 있는 일. 이러한 것들이 가능할 수 있는 것은 바로 교수님들께서 실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시기 때문이겠죠. 자신들이 꿈꾸는 미래의 모습을 현장에서 직접 교수님들로부터 발견할 수 있고, 그 모습을 각인하며 꿈을 키워가는 일. 정말 아름답다고 표현할 수 있겠습니다. 우리 연극영화학과 학생들은 청출어람을 꿈꿨을지도 모르겠네요!^^

 

 

 

 

약 100분가량 진행됐던 연극 관람을 마치고, 관람 후 연극영화학과 학생들은 저마다 느꼈던 감상평을 나누었습니다.

원작인 영화와 연극과의 차이, 연극 자체에 대한 진지한 이야기 등등 그동안 강의를 통해 배워왔던 배경지식을 토대로 자신의 의견을 나눴어요. 흡사 평론가들의 대화를 듣는 것 마냥 진지하고 수준 높았답니다. 그 중 공통적인 의견이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연기력의 중요성! 뛰어난 배우들의 연기력 덕분에 연극 몰입정도가 대단했다고들 말했어요. 이번 연극관람을 통해 연극영화학과 학생들은 더욱 연기 수업에 열심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계기가 되었네요!

 

 

 

 

 

이렇듯 교육은 학교 캠퍼스 내에서만 이뤄질 수 있는 것이 아니겠죠. 때문에 이번 연극 관람과 같이 연극영화학과는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실기, 실습적인 교육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많은 것을 느끼고 많은 경험을 하고 돌아 온 우리 학생들! 이러한 경험을 토대로 더욱 더 성장하길 바랄게요! 화이팅!

 

 

 

 

 

 연극영화학과가 더 궁금하다면? 연기를 진정 원한다면? 아래 사진을 눌러보세요!^^

본교 연기예술학부에는 연기학과, 개그학과,

아나운서/MC학과, 성우학과, 영화학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