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방송공연영상계열

서예전 예비신입생들과 함께 오페라연극<햄릿>보다!

 공연연출학과 김진만 교수 연출 作 ‘오페라연극 햄릿’
서예전 예비신입생들과 함께 보러가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번 서예전에서 예비신입생들을 위해 아주 특별한 공연이벤트를 준비했었는데요~ 다들 기억나시나요? 공연연출학과 김진만 교수가 직접 연출을 맡은 오페라연극<햄릿>의 VIP티켓(10만원권)을 예비신입생들을 위해 파격적인 가격! 15,000원에 관람을 할 수 있도록 해주었지요! 평소 공연에 많은 관심이 있었던 학생들, 친구&가족들과 알찬 주말을 보내기 위한 학생들 등 많은 예비신입생들이 공연관람 이벤트 신청을 했었답니다! 서예전 예비신입생들과 함께한 즐거운 공연관람현장으로 지금 가보실까요?

 

 

 

오페라연극 <햄릿>의 연출을 맡은 공연연출학과 김진만 교수는 <2인극 페스티벌>조직위원회 위원장이자, 한가락 예술단 예술감독으로 활동 중인데요. 연극 <노인과바다>, <우중산책> <보리피리>, <한 여름 밤의 꿈>, <어린왕자>, <익스트림 로미오와 줄리엣>, <스핀 오디세이>, <코러스라인> 등 정말 수많은 작품에 직접 출연&연출을 맡아 오셨었답니다. 특히나 이번 서예전 김진만 교수의 연출작인 <햄릿>에는 바리톤 김동섭 예술감독부터, 김민수 음악감독, 김나정 작가, 스칼라합창단, 정장민&박상현 연주자까지! 정말 어마어마한 제작진들이 함께 했답니다!

 

 

 

서예전 예비신입생들은 12월 13일 토요일 3시/6시 두 타임으로 나뉘어 공연을 관람하였답니다. 연기학과 학생들부터 모델학과 예비신입생 커플, 가족들과 함께 온 서예전 예비신입생, 친구들과 함께 보러온 예비신입생들 등 정말 많은 친구들이 객석을 매워주었지요! 공연연출학과 김진만 교수와 함께 포토존에서 함께 사진을 찍기도 하였답니다.

 

 

 

 

 

△오페라연극 <햄릿>

 

공연연출학과 김진만 교수가 연출을 맡은 <햄릿>이라는 작품은 오페라와 연극의 만남으로 셰익스피어 4대비극의 대표작인 <햄릿>원작을 새롭게 각색한 작품이랍니다. 오페라 공연 최초로 대극장 최장기 공연으로 이루어지고 있는데요. 공연시작 전부터 공연계에서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던 작품이랍니다. 물론 서예전 김진만 교수의 연출작인 햄릿은 공연 후 작품성면에서 극찬을 받기도 하였죠.

 

 

 

 

▲오페라연극 <햄릿>

 

서울예술전문학교에서 예비신입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공연이벤트는 大성공이었는데요. 공연을 관람한 서예전 예비신입생들 모두 너무나도 재밌었고 즐거웠다는 이야기를 해주었답니다. 주말에 가족, 친구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감사했다는 말도 전해주었는데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니 서예전이 더 기쁩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소식을 마치고요! 앞으로도 서울예술전문학교의 생생한 이야기 많은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