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방송공연영상계열

뮤지컬과 & 실용무용학과, 화려하게 축제무대를 꾸미다!


뮤지컬과 & 실용무용학과,
화려하게 축제무대를 꾸미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깨춤이 들썩들썩 절로 나는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지난 8월 29일에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고등학교에서 축제가 있었다고 해요. 그 축제무대에 바로 우리 서울예술전문학교 뮤지컬과, 실용무용학과 학생들이 초대되어 축제에 참가하고 왔답니다! 그동안 학교에서 배우고 연습하면서 준비한 멋진 공연을 맘껏 펼치고 왔다고 하는데요. 뮤지컬과 학생들은 뮤지컬 갈라쇼 러빙유의 공연을, 또 실용무용학과 학생들은 방송얼반댄스공연을 했다고 합니다. 말로만 들어도 흥이 나는 현장! 우리 직접 사진으로 확인 해 볼까요?^^



 
사진에서도 축제의 열기가 후끈후끈 느껴지네요! 앞서 프린지 페스티벌에서도 공연 한 적이 있는 뮤지컬과의 러빙유 공연은 콩닥콩닥 설레는 두 남녀의 사랑을 표현한 작품으로서 아주 달달한 공연을 선사했구요. 실용무용학과의 방송얼반댄스는 더위도 잊을 만큼 파워풀하고 화끈한 공연을 보여줬어요. 달달함과 파워풀함을 동시에 갖춘 서예전 뮤지컬과와 실용무용학과의 공연! 두 과의 상반되면서도 잘 어울리는 공연은 축제현장 분위기를 더욱 업! 시키며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했죠. 결과적으로 뮤지컬과와 실용무용학과의 공연은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고, 고척고등학교 학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고 합니다.




이번 초대공연으로 인해 우리 서울예술전문학교는 예술 특성화 학교로서의 이미지를 확고히 했으며 고척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예술인으로서의 꿈을 심어주었습니다. 고척고등학교 학생들 중에서는 뮤지컬과를 희망하는 학생도 있을 것이고,
실용무용학과를 희망하는 학생도 있을거에요. 그런 학생들이 우리 서예전 학생들의 공연을 보며 마음속에서 자신들의 꿈을 조금 더 키우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꿈을 키우고 꿈을 만드는 서예전 학생들!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