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애완동물계열

동물훈련과정에서 알려주는 앉아 트레이닝!

우리 집 강아지가 아무 곳에서 앉고 가만히 있으면 정말 난감하겠죠?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동물훈련과정 전대환 학생이 기초부터 알려주는 앉아 트레이닝 영상을 참고해보기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앉아 트레이닝이란 무엇인지 알아볼게요!  

 

오늘 훈련은 개피와 함께 해볼건데요, 앉아 훈련은 다양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첫 번째로 강아지가 흥분했을 경우 강아지의 흥분을 가라앉혀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여러 가지 기본 기초훈련에 연계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훈련입니다. 때문에 이 훈련법을 숙지한다면 다른 훈련들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앉아 훈련은 별다른 기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강아지들이 스스로 앉을때까지 기다리면 되는데요, 앉을 때 클리커를 누르고 보상해주는 과정을 반복하다 보면 강아지들은 언젠가 주인을 보면서 스스로 앉게 됩니다. 

 

강아지와 산책을 할때 물 웅덩이나 비위생적인 것들이 있는데, 주인만 보고 아무 곳이나 앉아 버리면 매우 곤란할 것 같은데요! 이번에는 앉아 라는 단어에만 앉을 수 있게 클릭 소리에 앉아 라는 단어를 입혀줄 겁니다. 

 

강아지가 정확하게 앉았을 때 앉아 -> 클릭 -> 보상 순으로 앞에 말한 클릭과 보상 전에 앉아라는 명령만 이해시켜 주는것이며 모든 과정은 반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꼽았습니다. 처음에는 클릭과 보상이 이어졌다면 그 이후에는 명령어를 이해시켜주는 과정을 3~4일간 혹은 일주일 반복을 하게 된다면 간식이나 클릭이 없어도 앉아라는 명령을 충분히 따라 할 수 있게 됩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계열 알아보기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동물훈련과정은 그 체계가 탄탄하기로 유명한 애완동물전문학교 인데요, 한국애견연맹 핸들러 위원장으로 활동하시는 박성철 전임의 지도 아래 체계적인 훈련 실습을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훈련, 미용, 브리딩 등 동물 훈련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훈련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또 1년에 9개 자격증 무료특강 진행을 함으로써 훈련, 미용, 아로마테라피, 동물매개심리치료등 학생들이 단체로 공부하고 시험을 진행하여 자격증 취득에 적극 지원하며 교내 훈련 대회를 개최하여 재학생들의 도전 의식을 고취시킵니다.

본교는 프로 대회 출전을 대비해 교수진 및 수상자가 직접 실전대비 특강을 진행해 학생들이 각종 KKF 핸들러대회 대상, 금상, 동상, BIS 그랑프리 등을 수상하는 쾌거도 이루어 냈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훈련과정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sart.ac.kr/new/division/pet_main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끝이 다른 시작, 실습 중심 수업, 분야별 전문 스타 교강사진, 수능 내신 미반영, 인서울 2년제, 대형 기획사 오디션

www.sart.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