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서울예술전문학교, 강원도민일보와 상호교육 협약체결


서울예술전문학교, 강원도, 강원도신문, 강원도민일보, 상호교육협약체결, 상호교육, mou, 전문학교



서울예술전문학교(서예전)가 강원지역 종합 일간지 강원도민일보와 상호교육 협약을 체결하고 전문기술 인력양성의 성장발전과 직업교육의 내실화 및 발전을 도모해 나가기로 했다. 

권혁중 서예전 학장과 김종석 강원도민일보 사장은 17일 강원도민일보 소회의실에서 만나 양기관 간의 협력 체제를 구축하고 유대관계를 강화해 사호 발전을 도모하는데 합의하고 장기적인 동반자 관계를 수립하는데 동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예비 예술인으로서의 꿈을 키우고 있는 지역 학생들에게 서예전의 특성화 교육과 현장의 생생함이 가득 들어있는 스타 교수이야기와 학교 소식을 강원도민일보를 통해 전달할 수 있게 됐다.

권혁중 서예전 학장은 강원도민일보와의 상호협력을 통해 서울권 대학을 희망하는 지역 예비 신입생과 재학생들에게 입학 및 진로 선택 문제에 대해 폭넓고 다양한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예술전문학교는 오는 2013년에 40주년을 맞이함에 따라 신.편입생들을 위한 다양한 장학제도가 마련돼 있으며 현재 수시 1차 원서접수가 진행 중이다.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www.sart.ac.kr)및 원서접수 대행사이트(우웨이, 진학사)를 통해 기원가능하고 입학 및 진로상담과 관련해서는 대표전화 02-379-0007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예술전문학교와 강원도민일보 상호협력 주요내용 ▶주요 시팩 홍보 ▶지역 연계 교육활성화 방안 마련▶교육 프로그램의 상호교육 및 정보자료 교환 ▶학술자료와 출판물, 정보에 대한 상호교육 협력 ▶실습 및 취업 촉진에 대한 협력지원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