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서울예술전문학교, 고등학생 대상 체험학습 실시


서울예술전문학교, 전문학교, 체험학습, 선일여자고등학교, 아시아뉴스통신, 언론사, 인쇄신문, 인터넷신문, 수시, 전문학교수시, 수시원서, 진학사, 유웨이



서울예술전문학교는 최근 선일여자고등학교 1,2학년 130 여명의 학생들을 초청해 일일 체험학습을 실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체험학습에 참여한 선일여고 학생들은 각 학부장 교수의 지도 아래 현장학습을 체험하고 해당 분야의 생생한 노하우를 직접 보고 듣는 귀중한 시간을 가졌다.

서울예술전문학교 뷰티예술학부에서 2012년 트랜드 메이크업 & 헤어 스타일링을, 호텔외식조리관광학부에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샐러드 실습 등을, 패션예술학부에서 미니 드레스 제작 실습을 실시했다.

또 방송연예학부는 연극놀이와 역할극 실습을, IT학부에서는 만화캐릭터 그리기와 타블렛 사용을, 공연영상학부는 즉흥연기와 상황극 만들기를, 실용음악예술학부에서 보컬 트레이닝 등, 여러 학부에서 다양한 체험학습을 경험했다.

이번 체험학습은 본인의 흥미와 적성을 고려해 사전에 학생들에게 원하는 학부의 프로그램 참여를 신청 받아 진행됐다.

권혁중 서울예술전문학교 학장은 "학생들이 문화예술 분야에 대한 생생한 경험과 접근을 통해, 진학.진로에 대한 길을 넓힐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보다 능동적이고 창조적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에 계속해서 힘쓸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마련한 서울예술전문학교는 내년 개교 40주년을 맞이하는 전통의 문화예술특성화 2년제 교육기관으로써 공연영상, 방송연예, 실용음악, 호텔, IT, 패션, 뷰티, 보석 등의 8개 학부를 운영 중이며 졸업 시 이에 대한 전문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현재 수시 1차 모집 중이고,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art.ac.kr) 또는 02-379-0007로 문의하면 진로 및 입학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