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강민경, 선미 pick! 네일아트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네일아트과정

스타들에게만 한정되었던 네일아트는 이제 누구나 손쉽게 접하고 누리게 되었다. 처음에는 화려한 사치 정도에서 머물렀다면 이제는 아트로 자리매김해 작은 캔버스의 역할을 한다. 그날의 의상에 완성도를 높여주기도 하고 화보 촬영에서 빼놓을 수 없는 스타일링의 한 요소가 되었다. 스타들의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네일아트를 통해 이번 봄 네일아트 디자인을 선택해 보면 어떨까? 

#강민경 #원컬러

주얼리 사업 등도 활발하게 하고 있는 강민경은 톤 다운된 원컬러를 통해 착용한 주얼리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주로 얼시 컬러를 선택했는데 얼시 컬러는 자연의 빛을 담은 색들을 말한다. 베이지, 브라운, 카키 등의 원컬러 네일아트를 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깔끔한 느낌을 연출하기 쉽다.

#선미 #화려한원색

무대에서 늘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가수 선미는 네일아트 역시 화려하고 강렬한 원컬러 색을 담았다. 네온 그린, 레드, 핑크, 퍼플 등 또렷한 컬러를 선택해 톡톡 튀는 의상에 맞췄으며 무대 위에서도 룩에 맞춘 네일아트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한예슬 #믹스컬러

네일아트에 관심이 많기로 유명한 배우 한예슬은 알록달록한 컬러 믹스 네일을 자주 선보인다. 다섯 손톱의 컬러를 모두 다르게 연출할 때가 많으며 파스텔 컬러나 톤 다운된 컬러, 네온 컬러 등 다른 컬러이지만 같은 톤으로 연출해 발랄하면서도 화려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티파니 #스와로브스키 #보석네일


티파니는 움직일 때 마다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 보석 네일을 자주 하는 것을 알 수 있다. 큼직한 핑크빗 물방울 모양의 스와로브스키를 붙이거나 입체적인 보석을 손톱에 달았다. 티파니 역시 무대에서 최대한 빛날 수 있는 퍼포먼스를 완성하기 위해 네일아트까지 컨셉 회의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