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패션디자인과정 유지우, 서울 대학생 닥터마틴 서포터즈 발탁!

패션디자인과정 유지우, 서울 대학생 닥터마틴 서포터즈 발탁!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에서는 끼 있고, 열정 넘치는 학생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패션예술계열 2학년 재학중인 유지우 학생의 활동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유지우 학생은 최근 신발 브랜드 '닥터마틴' 서울지역 대학생 서포터즈에 발탁 되었다고 해요! 어떤 활동을 하는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부산과 대구에 이어서 서울까지! 신발 브랜드 닥터마틴은 자유롭고 열정 넘치는 활동을 할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했습니다. 닥터마틴은 영국을 대표하는 신발 브랜드로 군화처럼 생긴 부츠 종류가 유명한데요, 1960년대 후반 영국의 노동계층이 주로 신었으며 스킨헤드, 펑크족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1970년대 후반부터 영국 펑크 록 밴드 멤버들이 즐겨 신으면서 영국 젊은이들의 유스 컬처Youth Culture를 대표하는 패션 아이템이 되었으며 그 유명세와 인기는 지금까지 이어지면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이번 닥터마틴 대학생 서포터즈 기간 동안 유지우 학생은 닥터마틴 브랜드 및 제품 홍보, 아이디어 도출, 바이럴 및 영상 제작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해요! 활동을 하면서 닥터마틴 제품을 증정 받게 되고, 수료증은 물론 최우수 서포터즈로 발탁 될 경우 장학금 수여와 함께 인턴 기회를 부여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닥터마틴 서포터즈 활동은 패션디자인을 전공하는 지우 학생에게도 좋은 경험이 되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