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패션디자인과정 얼킨 패션디자이너 이성동, 2021 S/S 서울패션위크 참가

패션디자인과정 얼킨 패션디자이너 이성동, 2021 S/S 서울패션위크 참가

 

코로나 이후 중단됐던 ‘서울패션위크’(2021 S/S 서울패션위크)가 처음 시도하는 ‘DDP 디지털 런웨이’를 오는 10월20일(화)~25일9일)까지 비대면으로 개최합니다. 언택트 시대를 맞아 기존 패션쇼의 틀을 벗어난 실험적인 방식으로 K패션을 세계에 알리고, 패션 분야에서도 세계 디자인 시장을 선도한다는 목표인데요, 이번 2021 S/S 서울패션위크에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 이성동 겸임이 참가할 예정입니다! 

 

 

본교  패션예술계열 겸임 이성동 디자이너는 패션 브랜드 '얼킨'을 이끌고 계시는데요, 얼킨은 매해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하면서 얼킨만의 아이덴티티를 알리고 있습니다. 특히, 얼킨은 매번 서울컬렉션에서 사회적 이슈를 패션으로 승화시켜 표현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 2021 S/S 컬렉션에서는 어떤 작품을 선보일지 벌써 기대가 됩니다.

 

 

얼킨은 아티스트의 라이프스타일과 표현방식 등의 예술 문화를 기반으로 디자인을 진행하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로 사회적 이슈를 주제로 예술 기법과 표현방식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하고 실험적인 실루엣과 디테일을 선보입니다. 특히, 얼킨은 신진 아티스트의 작업을 소스로 업사이클링 패션으로 승화시키며 재능순환을 이어나가고 있는 패션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모든 패션쇼와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중국의 국민 채팅앱 위챗과 네이버 등 글로벌 언택트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인과 만나게 될 예정입니다. 이번 DDP 디지털 런웨이로 열리는 서울패션위크를 통하여 이성동 겸임이 이끄는 패션브랜드 얼킨이 K패션의 세계화를 알리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