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패션뷰티계열

'분더캄머' 디자이너 신혜영 겸임, 2019 대한민국 패션 대상 인기상 수상

'분더캄머' 디자이너 신혜영 겸임, 2019 대한민국 패션 대상 인기상 수상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예술계열 겸임이자 패션 브랜드 '분더캄머' 신혜영 디자이너는 2019년 대한민국 패션 대상의 K패션 오디션에서 '인기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상은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한 결과이기에 그 의미를 더하는데요, 신혜영 겸임의 수상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산업자원통상부에서 주최하는 K패션오디션은 글로벌 브랜드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국내와 해외에서 브랜드의 잠재력을 인정받고 K패션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역량 있는 브랜드를 뽑아 나라와 기업에서 후원하는 프로젝트입니다. K패션오디션은 지난 3월부터 9개월에 걸쳐 진행되었는데요, 총 511개 패션 브랜드가 지원했으면 그 중 16개 브랜드가 본선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신진브랜드로 시작해 대형 패션 기업과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출시할 정도로 성장한 제이청, '어반 아웃피터스' '니드 서플라이' 등 미국 유명 편집샵의 러브콜을 받은 분더캄머, '오니츠카타이거'의 론칭 70주년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한 카이를 포함하여 총 8개의 브랜드가 치열한 경합을 벌였습니다.

 

http://www.sart.ac.kr/admissions/apply_info.php?src=image&kw=001470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끝이 다른 시작, 실습 중심 수업, 분야별 전문 스타 교강사진, 수능 내신 미반영, 인서울 2년제, 대형 기획사 오디션

www.sart.ac.kr

 

 

 

신혜영 겸임이 이끄는 '분더탐머'는 전체 2,733표 중 689표를 획득하며 W컨셉 고객들의 최종선택을 받았습니다. 특히, 이번 '인기상'은 W컨셉 홈페이지를 통해 실제 고객들이 온라인으로 투표한 결과로 그동안 분더캄머의 미니멀하고 내추럴한 이미지가 소비자들에게 얼마나 잘 어필 되었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었답니다. 이번 수상을 통하여 분더캄머에게는 W컨셉의 전폭적인 지원 하에 단독 화보 제작 및 W컨셉 메인 배너에 노출되는 특전을 제공 받습니다. 

 

 

 

 

'분더캄머'는 꾸준히 여자 연예인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걸그룹 레드벨벳 조이와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출시하고, '마스터의 재발견 프로젝트'에서 봉제 마스터와 함께 협업하여 버려진 재고를 새 옷으로 탄생시키는 등 다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분더캄머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쌓고, 소비자들에게 어필해 왔습니다. 신혜영 디자이너는 밀라노, 뉴욕, 프랑스 등 패션의 메카에서 여러 차례 쇼를 진행한 바 있으며, 패션 현업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실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특히,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에서는 본인이 쌓은 경험과 경력을 바탕으로 디자이너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노하우를 전해주고 있답니다! '진짜' 패션 디자이너에게 '진짜' 패션을 배우고 싶다면,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패션디자인과정으로 ㄱㄱ! 

 

http://www.sart.ac.kr/admissions/apply_info.php?src=image&kw=001470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끝이 다른 시작, 실습 중심 수업, 분야별 전문 스타 교강사진, 수능 내신 미반영, 인서울 2년제, 대형 기획사 오디션

www.sart.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