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FUN Story/호텔외식조리계열

[2년제 호텔관광학과]더 클래식 500인턴쉽!


[2년제 호텔관광학과]더 클래식 500인턴쉽!


2년제 호텔관광학과 서예전의 특별함!



2년제 호텔관광학과로 유명한 서울예술전문학교 학생들의 특별한 소식! 방학 때 호텔관광학과 학생들이 더 클래식 500이라는 레스토랑에 인턴쉽을 간다고 하네요. 멋진 호텔조리사가 되어보는 절호의 기회! 그동안의 실습 경험을 바탕으로 한 자신의 실력을 맘껏 보여줄 수 있어 기대가 될 것 같은데요. 방학동안 2년제 호텔관광학과 학생들이 인턴십으로 일할 곳은 광진구 자양동에 있는 THE CLASSIC 500(더 클래식 500)입니다. 어떤 곳인지 궁금하시죠?

 



2년제 호텔관광학과 서예전 학생들이 일할 더 클래식 500은 스파, 레스토랑, 호텔객실이 마련된 프리미엄 장소입니다. 최상의 영원한 불멸의 가치 클래식, 고결한 완성의 가치, 한정된 특권 가치 500이라는 뜻의 이름을 갖고 있는데요. 많은 객실, 시설들이 마련된만큼 고객 또한 많겠죠! 2년제 호텔관광학과에 재학 중인 학생들의 호텔 조리 실력이 막중한 임무가 될 것 같네요. 







2년제 호텔관광학과 학생들 중 총 2명의 학생이 방학 동안 더 클래식 500의 일원이 됩니다. 김종인 학생(1학년)은 양식 레스토랑, 배병욱 학생(2학년)은 한식 레스토랑 부서에 참여하게 됩니다. 최고의 고객들이 모인만큼 긴장도 되겠지만 그동안의 실습 교육을 바탕으로 실력을 쌓아왔기에 잘할거라 생각됩니다. 2년제 호텔관광학과의 신효섭 교수님처럼 훌륭한 경력을 쌓을려면 이런 인턴쉽 기회를 잘 활용하면 좋겠죠? 서예전 김종인, 배병욱 학생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