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lic/애완동물계열

애완동물과정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1차 모집 중!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과정

동물원 사육사가 되는 지름길!

애완동물과정에 관심을 두고 있는

고3 학생들이라면 지금 수시 모집을

알아보고 있을 타이밍!

그래서 오늘은 포스팅으로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과정에

대해 하나씩 알려드릴게요 :)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과정 박지원

학교에서 동물들과 함께 실습을 한 내용이

실전에서 큰 도움이 되었다고 전해준 학생!

물론 언제나 신나는 일만 있는 것이 아니지만

그래도 늘 즐거운 마음으로 배우면서

일하고 있다고 전해주었답니다 :)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과정 강주은

학교를 작은 동물원이라고 표현한 학생!

학교에서는 48종의 특수동물을 포함 대형 동물들이

있기 때문에 수업에서 실습 중심으로

동물들과 함께 호흡하고 있답니다 :)

덕분에 동물원에서 큰 동물을 만나도 침착하게

대처하면서 훈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과정 김슬기

이론이 중요할 때도 있지만 현장에서 필요한 것은

실습이라는 사실을 깨달았다는 김슬기 학생!

학교에서 실습 중심으로 배우기 때문에

서울대공원 동물원 실습을 하면서 문제가 생겼을 때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과정 강다솔

강다솔 학생은 모의원 교강사님에게 기초부터 전문 지식까지

튼튼하게 배울 수 있어 좋다고 전해주었는데요.

서울대공원 원장님이셨던 모의원 교강사님에게

동물 훈련에 대한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는 점을

가장 큰 장점으로 꼽았습니다.







서울예술실용전문학교 애완동물과정 1차 모집 진행 중!